“와 이건 좀 부럽네…” 렉서스가 마련한 특별한 프로그램, 여기에 시승 기회까지?

렉서스,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운영 시작
각 계절에 따라 오감을 일깨우는 라이프스타일 제공
렉서스
RZ 450e (출처-렉서스)

렉서스코리아가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ROAD & MEMORY by LEXUS)’ 운영을 시작한다.

30일,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고객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렉서스가 각 계절에 따라 오감을 일깨우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미식, 골프, 공예와 탈춤 등 봄부터 가을까지 이색적인 테마로 연 3회 진행되며 렉서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진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렉서스, 전남 담양군과 장성군에서 봄을 주제로 한 ‘춘(春):식(食)’으로 진행

렉서스 (2)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출처-렉서스코리아)

첫 번째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봄을 주제로 한 ‘춘(春):식(食)’으로 전남 담양군과 장성군에서 진행된다.

자연 본연의 가치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담양 소쇄원에서 진행되는 문화 해설을 시작으로 렉서스 영파머스가 자연친화적 농법으로 재배한 참외를 곁들인 천진암 사찰음식과 천년의 전통을 잇는 한국 전통주 제조 체험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사전에 신청한 고객에게는 렉서스의 최신 전동화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렉서스 (3)
RZ 450e (출처-렉서스)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되는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춘(春):식(食)은 2인 기준으로 총 10팀이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렉서스 고객은 4월 30일부터 5월 19일까지 고객용 앱인 ‘렉서스 라운지’에서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또한, 여름에는 2024시즌 KPGA 투어 첫 대회인 렉서스 마스터즈에서의 활동이 예정되어 있으며, 가을에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로 선정된 공예 작가와 장인 정신을 느끼고 전통 탈춤의 흥과 멋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렉서스 (4)
RZ 450e (출처-렉서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를 통해 렉서스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렉서스만의 철학과 진정성을 담은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어린 맘을 설레게 했던..” 목사 아들과 결혼하며 사라졌던 80년대 청순 여배우의 근황

더보기
혼다

“자존심 버렸어요…” 최대 700만 원 눈물의 할인 시작한 혼다, 소비자들만 신났다

더보기

“나이 차이보다 눈에 띄는 미모” .. 배우 고수의 11살 연하 ‘얼짱’ 출신 아내♥

더보기

‘이렇게 어른스럽다니’ .. 가수 김다현, 뜻깊은 자리에서 더 빛나다 (+기특)

더보기
BMW

“와 디자인 미쳤네?!”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BMW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델은?

더보기

“스님과 결혼했지만 풀소유” .. 1000평대 집에서 사는 ‘복길 엄마’ 김혜정의 반전 근황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