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분위기 뭐야?’ .. 김혜수 어깨를 감싸고 있는 남자의 정체♥ (+달달한 그들)

김혜수와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남자의 정체는?
김혜수
사진 = 김혜수 개인 SNS

배우 김혜수와 정성일이 마치 연인처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모든 이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들이 보여준 서로에 대한 눈빛은 깊은 연대감과 친밀함을 드러내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혜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사진과 영상을 올렸는데,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해 카메라를 들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었고, 사진을 확인하며 크게 웃는 정성일의 모습은 특히나 인상적이었다.

‘트리거’에서 만난 두 배우

김혜수
사진 = 김혜수 개인 SNS

김혜수와 정성일은 현재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에서 공동 출연 중이다. 이 드라마에서 김혜수는 정의로운 팀장 오소룡 역을, 정성일은 사회성이 결여된 낙하산 PD 한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의 호흡은 작품에 특별한 깊이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리거’는 검찰과 경찰조차 해결하지 못한 사건들을 추적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김혜수와 정성일이 맡은 캐릭터들은 각각의 역할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이 드라마는 현재 촬영 중에 있어 방영을 앞두고 있는 상태이다.

이 드라마는 두 사람의 연기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강렬한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이창훈이혼

“이혼까지 생각했다” … 17살 어린 아내와 결혼했지만 너무 싫었다는 배우

더보기
이병철초밥

“역시 회장님” … 드라마 속 명대사의 실제 주인공 이병철 회장

더보기

“아빠가 미안하다” … 1억 빚진 아들을 떠나보낸 유명 스타의 안타까운 사연

더보기

“살해 협박 때문에” … 10년 넘게 숨겼던 ‘훈남’ 아들 공개한 방송인

더보기
김학래포르쉐

“연예인이면 다 이 정도는” … ‘2억’짜리 포르쉐가 가성비 좋다는 개그맨

더보기
변우민아내

“중학생일 때 처음 만나” … 19살 연하 미모의 아내와 결혼한 배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