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100억 건물주 장성규, 그가 아내에게 준 특별한 선물의 ‘정체’

출연료 2만원 받던 ‘장성규’
지금은 청담동 100억 건물주,
아내에게 준 선물까지 ‘화제’
장성규
사진 = 청담동 100억 건물주 ‘장성규’ (개인 SNS)

전 JTBC 아나운서였던 장성규가 프리랜서로 전향한 후 높은 출연료와 부동산 투자로 성공을 거두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장성규는 최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켓 소라’에 출연하여 과거와 현재의 삶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아나운서로 활동할 때와 비교해 지금의 삶이 더욱 재미있다고 밝히며, 프리랜서로서의 금전적 성공과 자유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장성규
사진 = 방송인 장성규 (개인 SNS)

장성규는 과거 회사에서 월급을 받으며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성과급 개념으로 2만 원의 출연료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통장에 들어오는 금액이 스스로도 믿기지 않을 정도라고 언급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아무런 빚 없이 마음 편안하게 사시는 부모님의 모습을 보고 싶었으며, 누나와 조카들을 책임지고 싶다는 강한 가족애를 바탕으로 목표를 세워왔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MC 이소라는 장성규의 이러한 노력과 목표를 칭찬하며 가족에 대한 그의 헌신적인 삶을 높이 평가하기도 했다.

초심을 잃지 않으려는 장성규의 고민

장성규
사진 = 방송인 장성규 (개인 SNS)

아나운서 시절에는 TV 출연만을 바랐던 장성규는 프리랜서가 되어 경제적인 보상을 경험하면서, 때로는 페이에 대해 고민하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초심을 잃지 않으려 노력 중이라고 밝히며, 자신이 처한 새로운 환경에서도 진정성을 유지하고자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2019년 프리랜서로 전향한 후, 장성규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건물을 매입하며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새로운 경력을 쌓기 시작했고, 그의 건물 시세는 현재 100억 원 이상으로 추정되며, 성공적인 방송 경력과 부동산 투자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장성규, 아내 생일에 특별한 선물

장성규
사진 = 방송인 장성규가 아내에게 선물한 자동차 (개인 SNS)

한편, 장성규는 작년 아내의 생일을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로 한정판 외제 차량을 선택해 팬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장성규는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초록색 미니 쿠페 사진을 게시하며 이를 ‘아내 생일선물’로 명시했는데, 새 차를 구매할지 고민하다가 흔들림 없이 중고차를 선택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차량은 우리나라에 단 60대만 있는 미니 60주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둘째 아들이 원했던 초록색을 선택했다고 밝혀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장성규
사진 = 방송인 장성규 (개인 SNS)

장성규는 아내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렇게 태어나줘서 항상 고맙고 나 같은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라는 장성규의 메시지 남겼는데, 이 메세지에는 그의 특유의 유머와 사랑이 담겨 있으며, 아내에 대한 깊은 애정과 감사함을 표현하고 있다.

그는 프리랜서 활동 3년 만에 서울시 강동구에 아파트를 마련하고 청담동 건물을 매입하는 등 개인적으로도 큰 성과를 이루었고, 이러한 성공은 그가 어떻게 자신의 재능과 기회를 활용하여 새로운 경로에서도 빛을 발하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과부 된 느낌” … 결혼 11년 차에 벌써? 스타 부부의 깜짝 ‘고백’

더보기

“김종국과의 불화?” … 가수 그만두고 도지사 됐다는 그의 고백

더보기

“둘이?♥” … 그녀에게 본인 가게까지 내줬다는 남배우의 정체

더보기
이정재자동차

“세계에 몇 대 없어”… ‘오징어 게임’ 이정재의 한정판 자동차

더보기

“유재석, 남창희도 아니었다” … 조세호 결혼식에 ‘100만 원’ 이상 축의금 낸 스타

더보기
낚시결혼

“최악의 신랑감” … 결혼을 포기한 배우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