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믿기지가 않네” .. 올해 47살 여배우 ‘그녀’, 깜짝 근황 소식

청순 미모의 대명사
대한민국 여배우의 깜짝 근황 소식
여배우
사진 = 배우 최강희 (온라인 커뮤니티)

대한민국 여배우 최강희가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그녀는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도최강희’에 ‘설레는 게 커피라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며 충북 청주의 한 카페에서 일일 알바생으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여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활동은 브랜드 홍보의 일환으로, 평소 카페 운영에 대한 궁금증을 가졌던 최강희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여배우
사진 = 배우 최강희 (개인 SNS)

영상 속에서 최강희는 손님들의 주문을 받아 커피를 내리고, 토스트를 만드는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했다. 처음이라 다소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그녀는 “적응이 안 돼서 한 달 정도 해야 된다. 한 달 해야 도울 수 있지 않나”라고 말하며 새로운 역할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최강희는 또한 오토바이를 타고 직접 커피를 배달하는 모습도 보였다. 그녀를 알아본 손님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사진을 요청했고, 최강희는 친절하게 손님들과 일일이 셀카를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여배우
사진 = 배우 최강희 (개인 SNS)

이번 카페 알바 체험은 최강희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선택한 새로운 방식 중 하나다. 직접 커피를 만들고 배달하며 손님들과의 만남을 통해, 그녀는 연기 외의 다른 면모를 보여주며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 최강희

여배우
사진 = 배우 최강희 (개인 SNS)

1977년생인 최강희는 올해로 47세가 됐지만, 그녀의 외모는 30대 초반을 연상시키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다.

연예계에서 대표적인 동안 미녀로 손꼽히는 그녀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청춘의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최강희의 동안 비결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과거 한 방송에 출연했을 때, 최강희는 자신의 동안 미모에 대해 언급하며 “턱과 인중이 짧으면 동안이라고 보는 것 같다”고 말하며, 이를 유전으로 꼽았다.

여배우
사진 = 배우 최강희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최강희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강조했다. 그녀는 “잠을 정말 잘 잔다”고 밝혔으며, 수분 섭취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비록 “물을 잘 안 마시는 편이지만, 마시려고 노력한다”며, 물을 자주 마시기 위해 큰 통을 가지고 다니면서 물을 섭취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최강희의 연기 인생과 새로운 시작

여배우
사진 = 배우 최강희 (개인 SNS)

최강희는 ‘여고괴담’, ‘달콤, 살벌한 연인’, ‘애자’, ‘화려한 유혹’, ‘추리의 여왕’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2021년 드라마 ‘안녕? 나야!’ 이후 잠시 연기 활동을 쉬고 있는 그녀는 지난해 12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배우 최강희의 근황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도저히 믿기지가 않네, 어떻게 저렇게 알바까지” “배우 최강희님이 주는 커피를 마실 수 있다니, 저 손님들 너무 부럽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 강희누나, 저 찾아가도 되나요” “진짜 해보고 싶은 거 다 해보고 도전하시는구나 너무 멋지다” 등 그의 행보를 응원하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일당 15만 원” … 31년 차 배우가 공사장에서 일했던 이유

더보기
구혜선얼짱

“너무 예뻐 신문 1면까지” … 20살 어린 대학생에게 고백받았다는 미녀 배우

더보기

“우리가 사귄다고?” .. 강동원과 두번이나 열애설이 났지만 결국은 ‘절친’ 여배우

더보기
정영주선물

“속옷을 왜…” 동료 배우에게 속옷 선물한 여배우

더보기
이중옥가족

“둘이 가족이었다고?” … 20년이나 가족을 비밀로 숨겼던 배우

더보기

“걔랑 헤어져!” … 이서진 때문에 헤어질 뻔했던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