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이 정도로 친했다고?’ .. 애틋해 보이는 두 스타의 순간 ‘포착’ 사진 공개♥

두 스타의 애틋해 보이는
깜짝 사진 공개에 팬들도 심쿵
스타
사진 = 남규리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최근 자신의 첫 번째 팬 콘서트에서 특별한 서포터, 배우 이세영과의 깊은 우정을 자랑했다.

남규리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세영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며, “나의 첫 번째 팬 콘서트에 함께 해주어 고맙다, 세영아”라고 적었다. 더불어 “네 새 드라마 캐스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두터운 애정을 드러냈다.

남규리는 이세영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며 따뜻한 눈빛을 교환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이세영은 남규리의 첫 팬 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 대기실을 찾은 모습이었다. 특히, 이들은 입을 맞출 듯한 포즈를 취하며 특별한 애정을 나타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기념비적인 팬미팅

스타
사진 = 남규리 인스타그램

한편, 남규리는 지난 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성암아트홀에서 ‘LUX’라는 제목으로 데뷔 18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남규리는 팬들과의 깊은 교감을 나누며, 자신의 음악과 연기 경력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남규리와 배우 이세영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두 분의 우정을 너무 멋집니다”, “두분 이렇게나 친했었군요, 의외의 친분이라 더 색다르네요. 예쁜 사람들끼리 친하다니”, “규리 누나의 시간은 멈춘 것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과 댓글이 이어졌고, 이들의 우정은 많은 팬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다리 절단 위기까지” …전성기에 사라졌던 스타의 아픔

더보기

“도대체 얼마나 많이 벌었길래” … 출연료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던 CF 스타

더보기
이봉원짬뽕

“이걸 숨겼다고?” … 이봉원이 아내 박미선에게 말하지 못했다는 비밀

더보기
임채무아내

“아내는 무슨 죄야” … 돈이 없어 화장실에서 살았다는 배우

더보기
이효춘비밀

“친구 맞아?” … 친한 동료가 숨겨둔 비밀을 퍼트렸다는 여배우

더보기

“너밖에 없다” … 유일하게 교통사고 당한 이덕화의 병문안을 갔던 배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