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위는 연락도 안 되고…” 갑자기 세상을 떠난 딸의 무덤도 모른다는 가수

“딸 무덤 찾아 삼만리”
심장마비로 떠난 딸이 묻힌 곳을 찾는 스타
박재란
사진 = 박재란 (온라인 커뮤니티)

1957년 데뷔한 가수 박재란은 ‘산 너머 남촌에는’, ‘코스모스 사랑’, ‘밀짚모자 목장 아가씨’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17살에 데뷔하자마자 스타가 됐지만, 두 번 결혼에 실패하며 아픔을 겪었고 이후에도 안타까운 인생사가 이어졌다.

내 딸은 어디에 묻혔나

박재란
사진 = 박재란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한 그는 8년째 딸의 묘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그의 둘째 딸 박성신은 2014년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으며, 박재란과 같은 가수였다.

갑작스러운 딸의 사망 소식에 장례식장에서 여러 번 기절을 한 박재란이 정신을 차렸을 때는 이미 장례 절차가 끝난 뒤였다.

이후 사위에게 연락했지만, 사위는 연락이 되지 않았고 행방불명이였다. 사실 사위와 그렇게 좋은 사이가 아니라는 박재란.

박재란
사진 = 박재란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딸의 장례식에도 일가친척이 아무도 참석하지 않고, 가족 중 본인만 참석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계속 정신을 잃는 바람에 딸이 어디에 묻혔는지 모른다는 박재란은 “어렴풋이 기억으로 딸의 장지가 충북 진천이라는 것을 들었던 것 같다”며 충북 진천의 야산 속 무덤가를 헤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엄마로서 딸의 마지막을 보지 못했던 미안함에 눈물을 보였다. 그는 “꼭 찾으면 죽은 영혼에라도 내가 못 해줬던 것을 사과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재란
사진 = 박재란 (온라인 커뮤니티)

또 사위에게도 “사위도 나 이상으로 힘들었을 거다. 사랑하는 사람인데. 소식 들으면 꼭 연락해 주길. 그래서 우리가 다 푸세.”라고 전했다.

한편, 그는 제보로 딸의 묘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음이 아프네요. 자식 가진 부모는 다 똑같은 심정입니다”, “이런 사연이 있을 줄은 몰랐네요”, “뒤늦게 장지라도 찾아서 다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공효진류승범

“헤어진 거 맞아?” … 前 여친이 부탁해 함께 영화 출연한 배우

더보기

“박보영♥박형식, 드디어 연애 시작?”… 팬들 설레게 한 미묘한 신호들

더보기

순식간에 200억 빚을 떠 앉아버린 선우용녀의 그날

더보기
성시경강호동

“강호동이?” … 주당 강호동까지 쓰러뜨리며 이겼다는 가수

더보기

“결혼할 수 있을까” .. 대한민국이 반해버렸던 미모의 여배우

더보기
유해진컵

“소중한 사람이♥” … 24년 된 컵을 들고 다닌다는 유해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