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왜 와?” … 남자친구와의 1박 2일 여행에 아빠가 나타났다

아버지가 남자친구와의 여행 장소에
딸을 직접 데려다준 이유
이은지
사진 = 이은지 (개인 SNS)

2014년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한 개그우먼 이은지는 부캐 ‘길은지’와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평소 아버지가 오픈 마인드라는 그는 남자친구와의 외박도 부모님에게 솔직하게 말한다고 전했다.

이은지
사진 = 이은지 (개인 SNS)

한 번은 택시 기사인 아버지가 직접 남자친구와의 여행지에 데려다주기까지 했다고.

그는 아버지에게 남자친구와 1박 2일 여행을 가는데 강화도까지 태워달라고 부탁했고 아버지는 흔쾌히 응했다.

그때부터 아버지는 그를 철저히 손님으로 대했다. 아버지는 이은지를 태운 후, 미터기를 켜시더니 강화도를 향해 달렸고 도착하자 아버지는 “돌아올 때 빈 차면 서운하니까 덤으로 2만 원을 더 달라”고 해 이은지는 12만 원에 강화도를 갔다고 말했다.

이은지
사진 = 이은지 (개인 SNS)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버지가 장거리 손님 만나셔서 신나셨나 보네”, “진짜 쿨하시다”, “아버지가 직업 정신이 투철하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Semiconductor

삼성전자 2분기 ‘어닝쇼크’ 수준 실적, 대표 먹거리 “우물쭈물하다간 일본에 홀라당 뺏긴다”

더보기
Card Fee

12조 쏟아부었는데 “쓰면 쓸수록 적자라니”… 소비쿠폰의 비밀 드러나자 정부도 ‘어쩌나’

더보기
Solar Power

“한국 덕분에 세상이 밝아졌어요”… 과하나섬, 148억 태양광 마이크로그리드가 만든 ‘새로운 세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