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부부였다고..?” 배우 김민재,꼭꼭 숨겨놓았던 여신급 미모를 자랑하는 아내의 정체

‘김민재 아내의 미모에 모두가 깜짝’
‘제발 다시 배우 해주세요 요청 쇄도’
배우 김민재
사진 = 배우 김민재 개인 sns

배우 김민재(44)가 최근 MBC TV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미모의 아내를 공개해 팬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김민재는 “신인 시절부터 함께한 아내와 이제 결혼 8년 차”라고 밝혔으며, 아내 역시 배우임을 소개했다. 이어공개된 사진을 본 MC들은 아내 최유라(36)의 아름다움에 감탄했다.

김민재와 최유라의 인연

배우 김민재
사진 = 배우 김민재 개인 sns

두 사람은 KBS 2TV 드라마 ‘스파이’에서의 호흡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하여 2016년에 결혼했다. 최유라는 과거 SBS ‘기적의 오디션’에서 TOP4까지 올랐으며, ‘최종병기 활’, ‘나의 PS 파트너’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김민재와 최유라 부부는 서로의 성격이 잘 맞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민재는 인간적이고 후배를 잘 챙기는 성격으로 유명하며, 최유라는 털털하고 착한 성격의 소유자로, 이러한 성격 덕분에 두 사람은 서로를 잘 이해하고 지지해온 것으로 전해진다.

김민재의 세심한 사랑과 존경

배우 김민재
사진 = 배우 김민재 개인 sns

김민재는 ‘라디오스타’ 녹화 내내 아내에 대한 깊은 사랑과 존경심을 드러냈는데, 아내가 유명 여배우 한소희를 닮은 외모로 칭찬을 받자, 김민재는 겸손하게 반응하면서도 아내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또한, 아내가 둘째 아이를 낳고 연기 활동을 재개하려는 결정에 대해 김민재는 그녀의 영어 실력을 칭찬하며 지지를 보냈다.

녹화 도중 자칫 민폐를 끼칠까 봐 남의 얘기를 조심스러워 한 김민재는 mc들에게 아내가 한소희 닮은꼴로 화제라는 이야기를 듣자 “그 정도까진 아니고..”라며 손사래 치기도 했다.

배우 김민재
사진 = 배우 김민재 개인 sns

둘째를 낳고 다시 배우로 복귀를 준비 중인 아내에 대해 “영어를 잘한다”라며 아내 홍보를 하는가 하면, ‘파친코’ 오디션에서 부부 역할로 최종까지 올라갔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등 ‘사랑꾼 남편’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최유라는 영화 ‘미쓰 홍당무’로 연예계에 첫발을 디딘 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현재 아내가 연기 활동으로 복귀를 준비하는 가운데, 김민재는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이러한 김민재의 사랑과 지지는 아내가 연기에 다시 도전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카마로

“머슬카가 3천만 원대?!” 부활 가능성 예고한 쉐보레 카마로, 이렇게 달라진다고?

더보기

“둘이 가족이었다고?”.. 억대 사기에 휘말렸던 그녀, 김수미 만나 살게 된 수십억 럭셔리 주택은?

더보기
현대차

“단돈 1천 원?!” 모두의 이목 집중시킨 현대차 최초의 도전, 어떤 결과를 초래할까?

더보기
아우디

“이제라도 바꿀까?” 아우디 오너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대체 얼마나 좋길래?

더보기
현대차

“벌써 이 정도라고?!” 친환경 가속화에 박차를 가하는 현대차, 결국 맞이한 결과가…

더보기

“이게 진정한 모성애구나” .. 임영웅 母가 생활고에도 재혼하지 않고 홀로 임영웅을 키웠던 이유 (+근황)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