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식한 방법으로 이겨냈네” .. 배우 겸 가수 나나, 아직도 온몸에 흐리게 남아있는 과거의 흔적들

배우 겸 가수 나나,
“무식한 방법으로 이겨냈네”
스스로의 자책 속 지워져가는
과거의 흔적들
나나
사진 = 가수 겸 배우 나나 (개인 SNS)

배우 겸 가수 나나가 개인 SNS를 통해 흐릿해진 자신의 몸 속 타투의 모습을 공개하며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나나는 8일 스포츠 브랜드 여름 의상을 입고 화보 촬영 현장에서 “아호”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에서 나나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여름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었다.

타투 제거 후 드러난 변화된 모습

나나
사진 = 가수 겸 배우 나나 (개인 SNS)

타투 제거 시술을 받고 있음을 밝힌 지 10개월이 지난 나나는 이제 흔적만 남은 타투 자국을 드러내며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때 선명했던 전신의 거미줄 타투 등이 현저히 흐려진 것이 확인될 수 있으며, 이는 그녀의 새로운 변화와 성장을 상징하는 듯한 느낌을 팬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사진과 다른 일상 사진에서는 타투가 거의 지워져 매끈한 팔과 어깨를 확인할 수 있다.

과거와 현재를 잇는 그녀의 타투 이야기

나나
사진 = 가수 겸 배우 나나 (개인 SNS)

나나는 2022년 영화 ‘자백’의 제작발표회에 온몸에 타투를 새기고 등장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로부터 약 1년 후, 그녀는 “조현아의 목요일밤”이라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타투를 지우고 있다고 밝히며, 이것이 자신의 감정 표현의 한 방법이었음을 고백했다.

그녀는 타투가 심적으로 힘든 시기의 감정 해소 수단이었다고 말하며, 이제는 그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있다.

나나는 ‘당시에 내가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무식한 방법으로 이겨냈네 할 수 있겠지만, 그때의 나는 타투라는 게 나의 감정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던 것 같다’ 라고 솔직하게 고백하면서도 ‘지금 타투를 내 몸에서 지우는 데 대한 어려움은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나나
사진 = 가수 겸 배우 나나 (개인 SNS)

나나는 타투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였고, 지금은 그 타투를 지움으로써 새로운 자아를 표현하고 있다. 그녀는 타투 제거에 어려움은 없다고 말하며, 이 과정을 통해 자신이 경험한 감정의 변화를 공유하고 있다.

나나의 이러한 변화는 그녀가 과거의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전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나나,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나나
사진 = 가수 겸 배우 나나 (개인 SNS)

한편, 많은 여성들의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스타로 알려진 나나의 몸매는 항상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많은 이들이 나나의 완벽한 비율과 작은 얼굴을 부러워하며, 그녀를 여름철 워너비 아이콘으로 꼽고 있다.

나나의 매력 중 가장 돋보이는 것은 그녀의 몸매다. 작은 얼굴과 이상적인 비율을 자랑하는 나나는 카메라 앞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나나가 많은 이들에게 워너비 몸매로 손꼽히는 이유는 그녀의 철저한 자기 관리에 있다.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은 그녀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고 있다.

한편, 나나의 타투 제거 소식이 들려오자 누리꾼들은 “지우는 게 더 아프다는 걱정이네요” , “항상 응원하고 있는 배우 나나님, 뭘 하시든 응원합니다” , “타투가 너무 많아서 걱정했는데, 또 지운다고 하니까 아프실까봐 걱정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그녀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반응들이 나오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우디

“이제라도 바꿀까?” 아우디 오너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대체 얼마나 좋길래?

더보기
현대차

“벌써 이 정도라고?!” 친환경 가속화에 박차를 가하는 현대차, 결국 맞이한 결과가…

더보기

“이게 진정한 모성애구나” .. 임영웅 母가 생활고에도 재혼하지 않고 홀로 임영웅을 키웠던 이유 (+근황)

더보기

‘컷 하면 달라진다’ .. 연예계에서 ‘인성’으로 유명하다는 여배우

더보기

‘신분까지 속이고 데뷔’ .. 70억 빚 신용불량자에서 가만있어도 ‘중형차 한 대’ 들어오는 몸값이 된 스타

더보기
포터 EV

“이 돈으로 포터 EV를?!” 역대급 프로모션 선보인 현대차, 과연 사실일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