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고, 후회할 듯” .. 배우 고현정, 그녀가 들려온 솔직한 소식

그녀가 들려온 소식에 팬들 깜짝
본격적인 소통 시작의 계기
고현정
사진 = 배우 고현정(개인 sns)

배우 고현정이 개인 채널을 정식으로 오픈하며, 누리꾼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을 알려왔다.

24일, 고현정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인사말을 전하며 SNS 세계에 발을 들였다. “인스타를 시작합니다. 부끄럽습니다. 후회할 것 같습니다. 제겐 너무 어렵습니다”라는 솔직하면서도 겸손한 말로 첫 포스팅을 시작한 고현정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즉시 끌어당겼다.

서재에서 포착된 일상의 순간

고현정
사진 = 배우 고현정(개인 sns)

고현정이 공개한 첫 사진들은 그녀의 서재에서 찍힌 것으로, 책으로 가득 찬 공간 속에서 자연스럽고 수수한 차림의 고현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사진들은 평소 공개되지 않았던 고현정의 일상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순간으로, 많은 이들에게 그녀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개인 채널 오픈 소식이 전해진 후, 다비치의 강민경은 여러 개의 하트를 남기며 두 사람 사이의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처럼 고현정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연예계 동료들의 따뜻한 반응은 그녀가 가진 넓은 인맥과 사랑받는 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팬들의 따뜻한 환영

고현정
사진 = 배우 고현정(개인 sns)

고현정의 개인 채널 오픈 소식에 누리꾼들은 “현정 언니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앞으로 많은 소통해요”, “오호 이제는 인스타까지~ 정말로 응원합니다”, “후회할 일 없을겁니다 ㅎㅎ”, “유튜브도 인스타도 모두 기대할게요”, “누나의 일상도 자주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등의 반가운 댓글로 그녀의 새로운 도전을 따뜻하게 환영했다.

이러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고현정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배우임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었다. 최근 고현정은 유튜브 채널 ‘정재형의 요정식탁’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고현정
사진 = 배우 고현정(개인 sns)

15년 만의 예능 출연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그녀는 많은 이들의 예능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이번 개인 채널 오픈 역시 고현정의 다양한 모습을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

데뷔했을 때랑 달라진 게 전혀 없는 여배우의 모습, 이게 정말 가능한 일입니까?

더보기

같은 배우지만, ‘실물’ 보고 빨려 들어갈뻔했다는 여배우

더보기

지금까지 만난 ‘남자친구만’ 해도 123명이라고 밝힌 여가수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