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연봉은 10억, 그리고 시부모님은” .. 배우 김정은, 그녀의 솔직한 ‘결혼 생활♥’ 깜짝 공개

배우 김정은, 재력가 남편과의
행복한 ‘일상’ 공개
김정은
사진 = 배우 김정은 (개인 SNS)

배우 김정은이 남편의 직업을 공개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에 공개된 ‘예능대부 갓경규 EP.43’에서는 김정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영상에서 mc 이경규가 ‘홍콩댁’ 김정은에게 “홍콩에 있다가 온 거냐”고 묻자, 김정은은 “결혼기념일 여행으로 뉴욕에 있다가 왔다”고 답했다.

김정은은 드라마 촬영 시에는 서울에 많이 와 있고, 남편이 홍콩에 있으므로 그 외에는 홍콩에 있다고 설명했다. 2016년에 결혼한 김정은은 결혼 직후부터 홍콩에서 생활해왔다.

남편의 직업과 홍콩 생활

김정은
사진 = 배우 김정은 (개인 SNS)

김정은은 남편이 파이낸셜 쪽 CEO라고 밝혔다. 홍콩에서는 철저히 주부로서 생활한다고 전했다.

그녀는 “신랑이 아침 일찍 출근한다”고 말하면서 “남편은 무슨일이 있더라도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정시에 일어나 양복을 입고 출근해야 하는 사람이라 아침에 나갈 때는 시리얼 하나라도, 사과 하나라도 챙겨준다”고 말했다.

김정은은 ‘”‘잘 갔다 와’ 하고 다시 자는 한이 있더라도 항상 아침 배웅은 꼭 한다. 너무 부스스하게 일어나 앉아 있으니까 남편이 가끔은 ‘그냥 들어가서 자’ 할 때도 있지만, 눈도 못 뜨면서도 과일 같은 걸 꼭 챙겨주려고 노력한다”며 남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정은은 2016년 동갑내기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해 홍콩에서 거주하며 한국과 홍콩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김정은의 남편은 외국계 금융사에 종사하는 금융인으로, 연봉이 10억 원에 달해 화제를 모았다.

김정은, 결혼 후 홍콩에서의 여유로운 일상 공개

김정은
사진 = 배우 김정은 (개인 SNS)

2016년 4월 결혼한 김정은은 남편과 함께 홍콩으로 건너가 한동안 배우 활동 없이 지냈다. 당시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잠시 내려놓고 남편과 함께 홍콩에서의 생활을 선택한 이유는 남편의 자상함 덕분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당시 인터뷰에서 김정은은 “이 세상 그 어떤 여자친구보다 친근한 느낌이다. 뿌리 깊은 나무 같은 사람이다”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정은의 남편은 서울 여의도에 있는 외국계 금융사의 펀드매니저로 일하고 있으며, 연봉이 1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김정은의 남편은 미국 시민권자로, 남편의 부모님은 백화점을 소유하고 있는 재력가로 알려졌다.

김정은
사진 = 배우 김정은 (개인 SNS)

김정은과 남편은 2009년 홍콩에서 단순한 친구 사이로 만남을 시작했다. 당시 남편은 이혼 상태로 아이가 있었으나, 김정은은 당시 남편의 아이와도 금세 친밀감을 쌓으며 친해졌다고 한다.

그렇게 만남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남편의 프로포즈 후 결혼에 성공했다. 한편, 김정은은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MBC 드라마 ‘해바라기’, ‘이브의 모든 것’, SBS ‘파리의 연인’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현재는 홍콩에서 남편과 함께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혼다

“자존심 버렸어요…” 최대 700만 원 눈물의 할인 시작한 혼다, 소비자들만 신났다

더보기

“나이 차이보다 눈에 띄는 미모” .. 배우 고수의 11살 연하 ‘얼짱’ 출신 아내♥

더보기

‘이렇게 어른스럽다니’ .. 가수 김다현, 뜻깊은 자리에서 더 빛나다 (+기특)

더보기
BMW

“와 디자인 미쳤네?!”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BMW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델은?

더보기

“스님과 결혼했지만 풀소유” .. 1000평대 집에서 사는 ‘복길 엄마’ 김혜정의 반전 근황

더보기

‘또 이런 안타까운 소식이’ .. 많은 인기를 누리던 그녀의 비보가 들려왔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