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배가 볼록’ .. 3개월만 있으면 엄마가 된다는 여배우의 사진 깜짝 ‘공개’

9월 출산을 앞둔 여배우의
일상 사진 ‘깜짝’ 공개
3개월
사진 = 배우 이연희 (개인 SNS)

배우 이연희가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이연희는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 스토리를 통해 현재의 일상을 공유하며, ‘휴식 중’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이 사진에서 그녀는 평화롭게 바닥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속에서 이연희의 모습은 그녀의 팔다리가 여전히 가늘고 길지만, 볼록 튀어나온 배가 눈에 띄었고, 이러한 모습은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행복한 소식 전달

3개월
사진 = 배우 이연희 (개인 SNS)

이연희는 앞서 공개적으로 자신의 출산 예정 소식을 밝혔고, 결혼 4년 만에 첫 아이를 갖게 되었다는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축복과 함께 화제가 되었다.

그녀는 오는 9월 가족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 소식을 들은 팬들로부터 많은 축하를 받았다. 2020년에 연상의 비연예인과의 결혼 소식을 알린 이연희는 그 후 조용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임신과 출산 계획은 그녀의 새로운 삶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단계로, 그녀의 팬들과 공유하며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그녀의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이제 제법 배가 볼록해졌네요” , “슬슬 더워지는데 건강 관리 잘하세요, 연희 배우님” , “아이가 얼마나 예쁠지 생각만 해도 기대가 되네요”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그녀에 대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가질수없는너

“노래방 수익만 해도 얼마야” … 국민 애창곡 부른 가수가 밝힌 음원 수익

더보기

“공부까지 잘하네” … 친오빠 이어서 과학 ‘영재’가 된 아역 배우

더보기

“60억도 포기” … 키스신 때문에 드라마 거절한 국민 배우

더보기

“아버지 가슴에 대못” … 연예인 시어머니 때문에 아버지 하객은 한 명도 초대 못한 배우

더보기

“목숨과 맞바꾼 5억” … 유언까지 남기며 촬영 중 부상을 참았던 배우

더보기

“잘생긴 알바생” .. 가게 매출을 책임졌던 배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