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라도 괜찮으신가요” .. 가수 임영웅 ♥,팬들을 향한 그의 솔직한 고백

달라진 스타일
그마저도 임영웅은 임영웅이었다
임영웅
사진 = 임영웅 (공식 팬카페 , 개인 sns)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 사이에서 또 한번의 화제를 모았다. 25일 자신의 팬카페 영웅시대에서 “쏴리 질러~!!!!!! 와!!!!!!!”라는 다소 유쾌한 인사와 함께 새로운 근황을 전한 임영웅은, 팬들에게 안부를 묻고 자신의 달라진 헤어스타일에 대해 언급했다.

“안녕하세요 가족 여러분, 잘 지내시죠?!! 그나저나 여러분, 저 머리 짧게 깎고 너무 아재st인데 어쩌죠?”라며 소소한 고민을 나누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아재스러움도 매력적인 변화

임영웅
사진 = 임영웅 (개인sns)

임영웅은 자신의 나이, 34세를 언급하며 짧아진 머리가 아재스러워 보일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솔직하게 팬들에게 털어놓았다.

“공연 때까지 길러도 애매할 것 같은데.. 34세면 좀 아재스러워도 괜찮을지요..”라며, 이러한 변화가 팬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궁금해했다.

이에 “너무 별로면 가발이라도 쓸게요..”라고 덧붙이며, 팬들을 웃음 짓게 만드는 임영웅 특유의 유머 감각을 선보였다.

시크함을 더한 새로운 스타일

임영웅
사진 = 임영웅 (공식 팬카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영웅은 한결 짧아진 머리에 선글라스를 쓰고 블랙, 화이트 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임영웅 자신에게는 작은 변화일지라도 팬들의 마음까지 신경 쓰는 그의 세심함이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이러한 임영웅의 변신은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 포인트를 제공하며 그가 왜 사랑받는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팬들과의 약속, 앙코르 콘서트 개최

임영웅
사진 = 임영웅 (개인sns)

임영웅은 2024년 3월 가수 브랜드 평판 지수 1위에 오르며 그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는 전국 투어 콘서트 ‘IM HERO’의 앙코르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앞두고 있다.

이번 공연은 임영웅이 팬들에게 선사하는 또 다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임영웅의 달라진 스타일을 본 팬들은 “이런 모습조차 너무나도 잘 어울려요” “달라진 스타일이지만, 당신이 임영웅이라는 것은 변하지 않습니다 . 사랑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전혀 아재같지 않아요 ㅎㅎ” 등 재밌고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결혼했습니다” .. 애기때부터 예뻤던 여배우, 일반인과 백년 가약 맺었다

더보기

도박 논란 이진호, ‘아는 형님’ 서장훈의 돈까지 빌렸을까

더보기

“둘이 다른 사람이었다고?” .. 너무 닮아 쌍둥이로 오해받는 여배우들

더보기

“불륜남과 키스신은 못 합니다”… 60억도 포기한 여배우의 소신 발언

더보기

’15억 빚더미’를 짊어진 여배우, 어쩌다 이런일이

더보기

“벌써 4번째 결혼” … 25세 연하와 결혼한 배우가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