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얘기까지 해도 되나” .. 발라드 여가수 나비, 깜짝 임신 ♥ 스토리 고백

이렇게 솔직해도 되나
가수 나비의 깜짝 스토리 공개
나비
사진 = 가수 나비 (개인 SNS)

방송인 이지혜와 가수 나비가 공개적으로 나눈 대담한 대화가 많은 커뮤니티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인 ‘밉지않은 관종언니’ 를 통해서 공개되었고 “49금 수위! 어디 가서 못 듣는 주옥같은 아줌마 토크”라는 제목으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여졌다.

임신 토크로 시작된 뜻밖의 대화 전개

나비
사진 = 가수 나비 (개인 SNS)

최근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한 방송인 랄랄과 가수 나비가 게스트로 나선 가운데, 가수 나비는 가족들과 함께 한 여수 여행에서 임신을 했다고 밝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진 대화에서 그녀는 “여수에서 바베큐에다가 한 잔을 했고, 그 후 기억이 없다”고 고백해 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나비
사진 = 가수 나비 (개인 SNS)

이 후, 나비의 이야기는 더욱 흥미로워졌다. 여행을 자신의 어머니가 옆방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애기가 생긴 사실을 털어놓았고, 랄랄의 “엄마가 옆방에 있는데 애기가 생겼다는 건 어떻게 반응해야 하나?”라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지혜와 나비, 그리고 랄랄의 대화에서 나오는 예상치 못한 솔직한 발언들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공감을 선사했다.

나비의 모유 수유의 고민과 자랑

나비
사진 = 가수 나비 (개인 SNS)

또한 가수 나비는 자신의 모유량이 매우 많아서 잠을 못 잘 정도였다고 고백하며, 이를 자랑스럽게 언급했고, 나비는 마사지 선생님으로부터 2년 동안 완전 모유 수유(완모)를 권유받았지만, 바쁜 스케줄 때문에 3개월만 모유 수유를 할 수 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모유를 짤수록 계속 나오는 상황에서 침대 시트와 옷이 젖어 계속 갈아입어야 했던 그녀의 경험은 모유 수유를 하는 많은 엄마들의 고충을 대변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나비
사진 = 가수 나비 (개인 SNS)

누리꾼들은 “저런 솔직한 경험담들을 거침없이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진짜 유부녀들끼리 대화를 하니까 이렇게 속 시원할 수가 없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나비님 노래도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재밌게 대화하시는 거 보니까 너무 좋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나비는 2019년 한살 연상의 남성과 결혼 후 2021년 득남을 하며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나가고 있고, 그녀의 개인 SNS를 통해서 가족의 일상을 자주 업로드 하는 등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벌써 4번째 결혼” … 25세 연하와 결혼한 배우가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

더보기

“트로트 가수가 웬 말” … 욕먹었던 공연장에 천만 원 기부한 트로트 가수

더보기

화장 없이도 이런 미모가 가능 다는 걸 보여준 여배우

더보기
김소연키스신

“남편이 다른 여자와?” … 남편의 베드신을 보고 감탄했다는 김소연

더보기

“45만평 땅 가지고 있다”.. 솔직하게 모든 재력 공개한 개그맨 김병만

더보기
강미나기안84

“11억 빚? 내가 갚아줄게”… 기안84가 고백한 여배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