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서 마을버스 타면 남자들이 모두 일어나 ‘자리’를 양보했다는 연예인

대시를 많이 받은 건 고등학교 때
벌써 결혼 2주년
마을버스
출처: 인스타그램 @xodambi

외동딸인 그녀는 어릴 적 통금 시간이 오후 7시까지일 정도로 엄격한 부모 밑에서 자랐다. 중학교 시절 통금 시간을 어겨 삭발을 당한 적도 있었다.

또한 고등학교 때 여러 연예 기획사로부터 많은 캐스팅 제안을 받았지만, 자신을 책임질 수 있는 나이에 도전하라는 부모의 권유로 연습생을 하지 못했다.

마을버스
출처: 인스타그램 @xodambi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 부부가 결혼 2주년을 맞아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nd Anniversary 벌써 2주년이라니 늘 나에게 행복을 주는 내 남편. 지금이 나의 황금기야. 감사하고 사랑해. 지금처럼 행복하게 고고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마을버스
출처: 인스타그램 @xodambi

해당 사진에서 손담비는 이규혁과 함께 결혼 2주년을 축하하는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네티즌들은 “손담비는 귀엽고 깜찍해”, “두 분 닮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기 많았던 학창생활

한편 손담비는 IHQ ‘언니가 쏜다’에서 학창 시절을 회상하며 “대시를 가장 많이 받았던 건 고등학교 때다”라고 밝혔다.

마을버스
출처: 인스타그램 @xodambi

이어 “마을버스를 타면 남자들이 모두 일어나 자리를 양보해줬다”고 말했다. MC 소이현도 “고등학교 때 스쿨버스를 타거나 하면 정말 그런 일들이 있었다. 그런 친구들이 있었다”고 공감했다.

예쁘다는 말이 지겹지 않냐는 질문에 손담비는 “나는 (예쁘다고) 더해달라고 한다. 회사 식구들이 내 성격을 아니까 기계적으로 예쁘다고 해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을버스
출처: 인스타그램 @xodambi

가수 운동선수 커플

손담비는 2021년에 이규혁과 열애설이 났고,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둘은 예능 프로그램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에 같이 출연하며 당시 1년여간 교제했으나 헤어졌고, 한 달 만에 재회해 다시 연애를 시작했다고 한다.

이후 손담비는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리며 2022년 5월에 이규혁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참고로 그녀는 늦둥이로, 본인도 부모님처럼 늦게 결혼하게 되었다. 결혼 당시 나이는 39세였다.

마을버스
출처: 인스타그램 @xodambi

손담비는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Cry Eye’로 데뷔 후 ‘미쳤어’, ‘토요일 밤에’, ‘Queen’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배우로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규혁은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으로, 은퇴 후 스피드 스케이팅 팀 감독으로 활약 중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현대차

“단돈 1천 원?!” 모두의 이목 집중시킨 현대차 최초의 도전, 어떤 결과를 초래할까?

더보기
아우디

“이제라도 바꿀까?” 아우디 오너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대체 얼마나 좋길래?

더보기
현대차

“벌써 이 정도라고?!” 친환경 가속화에 박차를 가하는 현대차, 결국 맞이한 결과가…

더보기

“이게 진정한 모성애구나” .. 임영웅 母가 생활고에도 재혼하지 않고 홀로 임영웅을 키웠던 이유 (+근황)

더보기

‘컷 하면 달라진다’ .. 연예계에서 ‘인성’으로 유명하다는 여배우

더보기

‘신분까지 속이고 데뷔’ .. 70억 빚 신용불량자에서 가만있어도 ‘중형차 한 대’ 들어오는 몸값이 된 스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