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29주년을 맞이한 최명길♥, 남편 김한길과의 일상 깜짝 ‘공개’

결혼 29주년 최명길 ♥ 김한길
최명길

배우 최명길이 국민통합위원장인 남편 김한길과 함께 결혼 29주년을 맞이하여 기쁨을 나눴다.

최명길은 지난 1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감사한 마음이 가득하다. 결혼 29년이 지났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속에서는 김한길이 최명길을 포근하게 안은 채 두 사람이 행복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고, 서로의 눈을 보며 웃는 그들의 모습에서 오랜 시간 함께한 부부의 애정이 느껴졌다.

최명길

공개된 사진 중 하나는 레스토랑의 환상적인 전경을 배경으로, ‘사랑합니다’라는 글귀가 적힌 케이크 앞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다정한 스킨십을 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 모두를 미소짓게 만들었다.

이 특별한 날에는 두 사람의 장성한 아들들도 참석해 부모님의 결혼 기념일을 함께 축하하며 가족의 따뜻함을 더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명길

최명길과 김한길 부부의 결혼 기념일에는 동료 배우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채시라는 두 사람의 건강을 기원하는 한편, 양정아는 따뜻한 축하의 말을 전했고, 신애라는 여전히 젊고 아름다운 최명길을 칭찬하며 축하했다.

황신혜와 오연수, 김성령 등 다른 동료들도 각자의 스타일로 따뜻한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며 두 사람의 장기간의 결혼 생활을 축하하고 존경의 뜻을 표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도대체 왜?’ .. 4년 넘게 함께 해온 그의 하차 소식이 들려왔다

더보기

44세의 나이에 ‘둘째’ 임신에 성공한 194억 건물주 연예인

더보기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