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가능한 거구나” .. 결혼 19년 차 부부 한가인♥연정훈, 그들이 들려온 반가운 소식

벌써 결혼 19년 차 부부
그들의 일상 공개
한가인
사진 = 한가인, 연정훈 부부 (개인 sns,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가 결혼 19년 만에 처음으로 함께한 화보 촬영으로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짝꿍이랑 결혼 19년 만에 첨 화보를 찍어보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화보를 공개하며 이 특별한 순간을 팬들과 나누었다.

남편 연정훈 또한 아내 한가인과 찍은 같은 화보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며 부부의 첫 공동 작업을 알렸다.

알콩달콩 부부의 일상 속으로

한가인
사진 = 한가인, 연정훈 부부 (개인 sns)

화보 공개와 함께, 한가인은 연정훈의 게시물에 “까꿍”이라는 애정 가득한 댓글을 남기며 둘 사이의 따뜻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들 부부는 공개된 화보에서 선남선녀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정하게 서로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미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며, 19년차 결혼생활을 이어온 이들의 사랑이 여전히 변함없음을 팬들 앞에서 증명했다.

한가인 & 연정훈, 끝나지 않는 사랑의 이야기

한가인
사진 = 한가인, 연정훈 부부 (개인 sns)

2005년에 결혼하여 1남 1녀를 둔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는 한국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손꼽힌다. 결혼 1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우정을 유지하며, 많은 이들에게 부러움과 동시에 존경의 대상이 되었다.

이번 첫 동반 화보는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존중을 바탕으로 함께 세월을 걸어온 여정을 담고 있다.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의 첫 동반 화보는 그들의 사랑이 시간을 거스르며 더욱 깊어만 갔음을 보여준다. 이들의 화보는 단순히 비주얼의 조화를 넘어서 서로를 향한 무한한 애정과 신뢰를 표현하고 있다.

한가인
사진 = 한가인, 연정훈 부부 (개인 sns)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는 그동안 자녀들의 모습을 공개하지 않았다. 하지만 한가인이 최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가족 이야기는 물론, 두 자녀의 얼굴도 공개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한가인은 과거 남편 연정훈이 출연 중인 KBS 2TV ‘1박 2일’에 게스트로 나가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가인, 연정훈 부부의 모습을 지켜본 누리꾼들은 “결혼 19년 차 모습에서 이런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거구나.. 그저 부럽네요” “나도 결혼한 지 19년 차인데 이렇게 차이가 나나.. ㅎㅎ 행복해 보여서 부럽네요” “시간이 지나도 너무 예쁜 부부네요” “별 이슈 없이 행복하게 지내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아 보입니다. 응원합니다” 등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혼다

“자존심 버렸어요…” 최대 700만 원 눈물의 할인 시작한 혼다, 소비자들만 신났다

더보기

“나이 차이보다 눈에 띄는 미모” .. 배우 고수의 11살 연하 ‘얼짱’ 출신 아내♥

더보기

‘이렇게 어른스럽다니’ .. 가수 김다현, 뜻깊은 자리에서 더 빛나다 (+기특)

더보기
BMW

“와 디자인 미쳤네?!”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BMW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델은?

더보기

“스님과 결혼했지만 풀소유” .. 1000평대 집에서 사는 ‘복길 엄마’ 김혜정의 반전 근황

더보기

‘또 이런 안타까운 소식이’ .. 많은 인기를 누리던 그녀의 비보가 들려왔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