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숫자에 불과
그녀의 쌩얼에 모두가 깜짝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엄정화TV’를 통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많은 팬들을 설레게 했다.
엄정화가 이번에 공개한 영상 제목은 ‘이효리의 레드카펫 비하인드+VOGUE 화보 촬영장 대공개(feat.르세라핌, 엔하이픈, LIM KIM)’이다.
영상속에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만남부터 패션지 화보 촬영까지 엄정화의 바쁜 일상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엄정화는 ‘이효리의 레드카펫’ 촬영 전 그룹 르세라핌, 엔하이픈 등 인기 가수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후배들과 챌린지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그녀는 이후 패션지 화보 촬영에 나서며 전문가 다운 면모를 보였다.
자기 관리의 비법과 쌩얼 자신감
또한 엄정화는 영상을 통해 괄사 마사지기를 이용한 자기 관리 방법을 공개하며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림프 마사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진짜 한 거랑 안 한 거랑 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거의 쌩얼에 가까운 모습을 공개하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엄정화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와 자기 관리 비법을 공유한 영상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엄정화, 다재다능한 활약
엄정화는 지난해 배우와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주인공을 맡아 그만의 러블리한 매력과 섬세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응원과 지지를 한 몸에 받았다.
드라마 활동뿐만 아니라, 엄정화는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을 통해 가수로서의 복귀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디바 엄정화’로서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며,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작년 12월, 서울-대구-부산 3개 도시에서 24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났다.
이 콘서트는 그녀의 다방면에서의 활약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엄정화는 이를 통해 올라운더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한층 더 받게 되었다.
엄정화의 지난해 활동은 그녀가 여전히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심에서 빛나는 스타임을 증명했다. 배우와 가수로서의 성공적인 활약은 그녀의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