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있는 여자가 좋아요” … 깜짝 이상형 공개한 스타

첫사랑과의 이혼
그리고 새로운 사랑에 대한 생각
이상형
사진 = 은지원 (온라인 커뮤니티)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이 전 부인과의 추억과 이혼 후 달라진 연애관을 솔직히 털어놓으며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과거 MBN 예능 프로그램 ‘뜨겁게 안녕’에서 은지원은 자신의 첫사랑이었던 전 부인과의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첫사랑은 첫사랑으로 남겨둬

이상형
사진 = 은지원 (개인 SNS)

이날 방송에서 은지원은 “아내가 남편을 정말 좋아하는 것 같다”며 게스트 부부의 다정한 모습을 보고 자신의 옛 아내를 떠올리기 시작했다.

그는 “전 아내가 유도선수였는데 굉장히 강인한 성격이었다”며 “하와이에서 나와 싸움이 붙으면 아내가 해결해 주곤 했다”고 털어 놓았다.

은지원과 전 부인은 첫사랑으로 13년 만에 다시 만나 결혼까지 이르렀지만 2년 만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

‘뜨겁게 안녕’에서 은지원은 그 이유에 대해 “서로 옛 추억에만 머물러 있었던 것 같다”며 당시에는 첫사랑이란 이유로 서로 변한 부분까지 그대로 받아들이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서로 나쁜 감정을 가지기 전에 관계를 원래대로 돌리자고 결론 내렸다고 덧붙이며, 전 부인과의 인연을 회상했다.

은지원은 전 부인과 이혼 후에도 친구처럼 지내며 오토바이 여행을 즐겼던 이야기를 전하며 현재는 서로의 미래를 위해 연락을 줄였다고 밝혔다.

아이 있는 여자 ‘땡큐’

이상형
사진 = 은지원 (개인 SNS)

이어, 은지원은 다른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6’에서 이혼 후 변화한 연애관을 드러내며 새롭게 만날 사람에게 ‘오픈 마인드’임을 밝혔다.

돌싱남녀의 일상을 다루는 이 프로그램에서 자녀를 둔 돌싱들의 이야기가 나오자 은지원은 새로 만나는 상대방에게 자녀가 있어도 괜찮다는 솔직한 생각을 내비쳤다.

그는 “나는 오히려 ‘땡큐'”라며 “어떻게 보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이까지 자연스럽게 생긴 것 아니냐. 나이 들어서는 감사할 따름”이라고 설명했다.

두 예능 프로그램에서 은지원은 첫사랑의 소중함과 이혼 후 새로운 만남에 대한 열린 자세를 진솔하게 보여주며 많은 누리꾼들의 호감을 얻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Self-employed

IMF보다 심각하다더니 “나라부터 노후까지 전부 무너진다”… 5060 ‘발 동동’

더보기
private education

“이런 나라는 처음이에요”… 세계가 놀란 한국의 ‘특별한 현상’, “대체 뭐길래”

더보기
Doosan Efficiency

7조 대박 터트리더니 “20조 잭팟까지”… 한국이 던진 승부수에 세계가 ‘화들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