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 연상 남자친구” .. SM 출신 여가수♥, 그녀의 마음을 훔쳤던 상대의 정체는?

한때 잘나가던 여자 가수
23살 연상 남자 친구와 열애 인정
그는 어머니와 4살 차이
SM
사진 = 스테파니 (개인 SNS)

지난 2020년 23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밝혀 큰 화제가 된 스테파니.

화려한 춤 실력으로 인해 많은 팬들을 거느렸던 스테파니는 남자친구와의 열애설 이후 큰 나이 차이로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됐다.

당시 그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자친구에 대한 여러 이야기들을 공개했는데, 남자친구의 엄청난 재력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남자 친구와의 러브 스토리

SM
사진 = 뉴스1 스테파니

춤 잘 추는 것으로 유명한 스테파니는 과거 LA에서 발레리나로 활동한 적이 있다.

스테파니는 “LA에 있는 연회장에서 남자친구를 처음 만났다”라며 “당시 남자친구가 한 야구 구단의 부회장이었다”라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이어 “당시 나는 25살이었다”라며, “64년 생인 남자친구가 김국진보다 한 살 위”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한 “남자친구가 엄마랑 4살 차이밖에 안 난다. 나랑은 띠동갑인데 2바퀴를 돈다”고 밝혀 다시금 주위를 술렁이게 했다.

스테파니는 남자친구와의 세대 차이에 대해 “크게 못 느낀다”라며 “남자친구 성격이 너무 순수해서 오히려 내가 답답하게 느낄 때도 있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이어 “첫 만남 이후로 8년 동안 친구로 지냈다. 이 시기에는 서로 무슨 일을 하는지 몰랐다”라고 밝혔다.

사실, 스테파니의 남자친구는 과거 메이저리그에서 유명한 야구 선수였다. 스테파니는 이 사실을 알게 된 이후 남자친구가 더욱 멋져 보였다며 솔직한 면모를 드러냈다.

남자 친구의 능력

SM
사진 = 브래디 앤더슨

스테파니의 남자친구 이름은 브래디 앤더슨. 과거 메이저리거로서 1990년대 볼티모어 오리올스 좌타 외야수로 활약했다.

그는 메이저리그에서 15시즌 동안 약 4,200만 달러를 벌었다고 알려진 능력자, 그가 받은 연봉들을 합쳐보면 현재 환율로 약 568억 원에 해당한다.

SM
사진 = 스테파니 인스타그램

스테파니는 2005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가요계에 첫발을 디디면서 발레, 아이돌 활동, 발라드, 뮤지컬, 예능 등 여러 장르에서 활약했다.

2022년에는 바디로션 사업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범위를 넓혔고, 최근에는 데뷔 19주년을 기념하여 쿠킹 클래스를 열어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지는 등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44세의 나이에 ‘둘째’ 임신에 성공한 194억 건물주 연예인

더보기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