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제서야 보여주시는 겁니까” .. 여배우 고현정, 그녀의 깜짝 일상 ‘공개’

‘왜 이제서야 보여주는 겁니까’
2030도 사로잡는 50대 여배우 고현정,
그녀의 끝없는 매력
고현정

여배우 고현정이 신비주의를 벗어던지고 일상을 공개하기 시작했다. 지난 3월 24일, 고현정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며 첫 게시글로 “인스타를 시작합니다. 부끄럽습니다. 후회할 것 같습니다. 제겐 너무 어렵습니다.”라는 솔직한 말과 함께 자신의 셀카를 게재했다.

이는 데뷔 35년 만에 처음으로 SNS 활동을 시작한 것으로, 이후 고현정의 팔로워 수는 순식간에 20만 명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고현정은 주로 2030세대가 활동하는 인스타그램에서도 큰 환호를 받으며, 한물간 여배우가 아닌 현재도 활발히 사랑받는 연예인임을 재확인 받을 수 있었다.

드라마 <모래시계>에서의 역할로 잘 알려진 그녀가 젊은 세대에게도 어떻게 사랑받을 수 있게 되었는지, 그 비결을 살펴보자.

고현정의 인스타그램

고현정
출처 : 고현정 인스타그램

고현정이 인스타그램에서도 큰 주목을 받는 이유는 그녀의 나이를 믿기 어려운 패션 센스와 최신 트렌드를 능숙하게 소화해내는 감각 덕분이다.

50대임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젊은 층과 소통하는 데 있어서도 유연함을 보여주며, 현대적인 스타일과 트렌드를 자연스럽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러한 고현정의 스타일과 접근 방식은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며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더욱 눈여겨보게 만들고 있다.

5월 3일, 고현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도 드디어 크루키를!!!!!”이라는 글과 검은 하트 이모티콘을 잔뜩 붙인 포스트를 올려 화제를 모았다.

고현정
출처 : 고현정 인스타그램

그녀가 올린 6장의 셀카에서는 검은 볼캡, 검은 바람막이, 데님 숏팬츠, 그리고 롱부츠를 매치해 빈티지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러한 스타일링은 50대라고는 믿기 어려운 패셔너블함을 보여주고 있다.

고현정이 소개한 ‘크루키’는 크로와상과 쿠키가 결합된 디저트로, 현재 서울 지역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올해의 디저트 트렌드 중 하나다.

이 포스트에 네티즌들은 “언니인 줄 모르고 20대 계정인 줄 알았다”, “입은 옷 브랜드 어딘가요?”, “인스타 감성 이렇게 잘 구현해내는 연예인은 처음이야..”라며 놀라움과 감탄의 댓글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고현정의 젊은 감각과 트렌디한 스타일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며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What’s in My Bag

스타들이 패션 화보를 촬영할 때마다 평소 가방에 넣고 다니는 소지품을 공개하는 ‘What’s in my bag’은 고현정이 출연한 회차가 높은 조회수로 화제를 낳았다.

고현정
사진 = ‘What’s in my bag’ 고현정

고현정은 가방 안에서 크리드 향수, 소금 소화제, 손톱 미스트 같은 자신만의 감성과 취향을 보여주는 아이템을 소개하면서도, 김혜자 배우의 책, 줄자, 수정과 같은 소박한 아이템들도 공개해 의외인 면모를 보였다.

이 영상과 관련하여 한 네티즌은 ‘다른 사람은 몰라도 고현정이 쓰는 건 정말 궁금하긴 하다. 저 성격과 재산에 일부러 협찬 받은 거 광고할 것 같지도 않다. 그냥 재벌 집 며느리었다가 평생 슈스여서 그런 건가, 피부가 너무 좋아서 그런가. 이분이 쓰는 건 비싸도 효과는 제대로 일 것 같아서 궁금하다’라는 평을 남겨 공감을 받았다.

유튜브 <요정식탁>, 솔직한 그녀의 입담

고현정은 1월 16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하여, 그동안의 근황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고현정
출처 : <요정재형> 유투브 채널 캡쳐

MBC의 예능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뒤 11년 만의 토크쇼 출연이 유튜브 채널이라는 것은 다소 파격적인 선택이었으나 젊은 채널을 선택한 점이 오히려 큰 화제를 불러왔다.

요정재형의 채널에 게재된 고현정의 영상은 현재 550만 뷰에 육박해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 영상에서 고현정은 삼성가에 대한 언급, 자신의 투병 사실 고백, 피부 관리 비법, 그리고 드라마 <선덕여왕>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솔직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았다.

특히 고현정은 정재형이 구입한 물건의 구매처를 묻고 “현대 백화점”이라는 대답을 들은 뒤, “다행이다. 신세계 아니여서!”라고 말하며 그녀의 진솔한 성격을 드러냈다. 또한, 투병 생활 중 길에서 쓰러져 “저 고현정인데, 저 좀 살려주세요.”라고 외쳤던 일화를 공개하며, 그간 공개하지 못했던 개인적인 사연들을 털어놓았다.

이러한 내용이 담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조회수가 말해준다… 고현정이다..”, “고현정씨 진짜 러블리한 사람이었구나..”, “고현정 정말 독보적인 존재… 연기도 너무 좋더라.”라는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행보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나타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

데뷔했을 때랑 달라진 게 전혀 없는 여배우의 모습, 이게 정말 가능한 일입니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