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김연아’ 에게도 이런 모습이? 그녀의 근황 사진이 공개되었다

대한민국의 자랑 김연아,
최근 모습이 공개되자 팬들도 ‘감탄’
김연아
사진 = 김연아 (개인 SNS)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이자 국민 스타 김연아가 최근 힙스터로의 완벽한 변신을 선보여 많은 팬들로부터 관심이 집중되었다.

4일, 그녀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선글라스 이모티콘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의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에서 김연아는 민소매 드레스와 부츠, 그리고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런 그녀의 세련된 외모와 트렌디한 스타일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에 충분했고, 많은 커뮤니티 속 누리꾼들은 그녀의 놀라운 미모에 대해 감탄을 하고 있다.

김연아의 활발한 활동

김연아
사진 = 김연아 (개인 SNS)

김연아는 스포츠와 문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현재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의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그녀는 이 역할을 통해 대회의 성공적인 진행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2022년에는 포레스텔라의 고우림과 결혼하여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고, 결혼 후에도 이어지고 있는 김연아의 다양한 활동은 그녀의 팬들에게 큰 기쁨과 영감을 주고 있다.

한편, 그녀의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진짜 언니는 안 어울리는 분위기가 없네요” , “진짜 숨 멎을 정도로 너무 아름답습니다” , “언니 뭐야 진짜 저 심장이 두근두근 됩니다” , “와 연아님 미모는 여전 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그녀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이인혜아들

출산 중 3번 기절… 42세에 기적처럼 엄마가 됐다

더보기
지진희빌딩

나라는 망했지만.. ’72억 건물주’ 됐다

더보기

’19살 연하’ 아내와 결혼 3년 만에 별거, 이게 도대체 무슨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