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장동건? 오히려 화가 난다”.. 고소영,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네

결혼 14주년 고소영 ♥ 장동건 부부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네’
고소영
사진 = 고소영 장동건 부부(개인 SNS)

배우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과의 생활을 털어놓으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녀는 최근 ‘김나영의 노필터TV’ 유튜브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참여해 여러 궁금증을 해결해주었다.

김나영은 팬들로부터 받은 다양한 질문들을 전하며, 특히 “장동건처럼 멋진 남편과 함께하면 화가 나도 금방 사라진다는 것이 사실인지”에 대한 질문을 언급했다.

이에 고소영은 웃음을 터뜨리며 그런 질문들이 자주 있다고 말했다.

현실적인 부부싸움

고소영
사진 = 고소영 장동건 부부(개인 SNS)

고소영은 “결혼 생활에서는 이런 것들이 별로 새롭지 않으며, 싸움도 평범하게 벌어진다. 멋진 외모로 화가 빨리 풀린다는 것은 없다. 오히려 말을 듣지 않을 때 더 화가 난다”고 솔직히 밝혔다.

이어서 김나영이 “자녀가 말을 듣지 않을 때 화를 내냐”고 물었을 때, 고소영은 자주 화를 낸다고 인정했지만, “자녀에게 화를 내는 것이 아니라, 그저 말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소영
사진 = ‘김나영의 노필터tv’

고소영은 육아의 난관에 대해 털어놓으며, “아이를 키우지 않는 사람들은 화내지 않고 자녀를 키울 수 있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그녀는 가정에서도 고민이 많다고 밝혔다.

특히 두 자녀가 각각 백호랑이 해와 청마 띠로 태어났고, 자신은 쥐띠라며 가족 간의 다양한 성격을 비유했다.

마지막으로 고소영은 자신의 외모를 칭찬하는 네티즌의 질문에 “영원히”라고 농담을 던지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그녀는 외모 관련 질문에 대해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유쾌하게 받아들이고 있음을 드러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컷 하면 달라진다’ .. 연예계에서 ‘인성’으로 유명하다는 여배우

더보기

‘신분까지 속이고 데뷔’ .. 70억 빚 신용불량자에서 가만있어도 ‘중형차 한 대’ 들어오는 몸값이 된 스타

더보기
포터 EV

“이 돈으로 포터 EV를?!” 역대급 프로모션 선보인 현대차, 과연 사실일까?

더보기

대한민국 최초로 ‘혼전임신’ 알려온 여배우의 깜짝 ‘결혼 이야기’

더보기
포르쉐

“BMW, 벤츠 초비상!” 본격 생산에 돌입한 포르쉐 순수 전기차, 국내 출시는?

더보기

‘스토커와 순정남은 한 끗 차이’ .. 15년 동안 미녀 여배우 쫓아다녀 결혼까지 한 스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