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함께 근황 소식 전해온
가수 홍진영
가수 홍진영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봄꽃 구경을 나선 근황을 공유해 많은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하고 있다.
그녀는 “다들 꽃구경 많이 하셨나요오~?”라는 글과 함께 활짝 핀 벚꽃과 개나리를 배경으로 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그녀는 블랙 원피스에 하얀색 포인트가 들어간 아름다운 옷을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홍진영의 사진을 본 팬들은 “누가 꽃인지 모르겠네요 점점 이뻐지시네요. 비결이 뭔가요? ”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 홍진영” 이라 반응하며 감탄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홍진영은 2020년 11월, 석사 논문 표절 의혹으로 학위 취소와 함께 연예계 활동 중단에 이르렀지만, 1년 5개월의 자숙 기간을 거친 후, 2022년 4월 새 앨범 ‘비바 라 비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복귀했다.
부동산 투자로 주목 받는 홍진영
최근 홍진영은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고막리에 위치한 ‘더존아이숲김포 타운하우스’의 부지 중 하나를 분양받았다.
이번에 분양받은 토지는 현재 토목 공사가 진행 중이며, 홍진영은 올해 하반기에 150평 부지에 60평형 규모의 전원주택 건축을 계획하고 있다.
홍진영의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토지 분양 계약이 개인 차원이 아닌 회사 차원에서 이루어진 전략적 결정임을 밝혔다.
서울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타운하우스 부지 분양은 업무 연결성을 고려한 것으로, 다양한 활용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진영은 활동 기간 동안 서울과 지방을 오가며 전원주택을 마련하고자 하는 계획을 오래전부터 가지고 있었다. 이번 토지 매입은 그녀의 오랜 꿈을 실현시키는 첫걸음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홍진영은 미모와 가창력뿐만 아니라, 사업가로서의 면모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벚꽃하고 정말 잘 어울리네요 진영님” “오랜만에 소식 들려줘서 고마워요” “실수는 겸허히 인정하고 반성하면서 앞으로 더 멋진 사람으로 거듭나길 바랄게요” “안 좋은 소식으로 실망도 했지만, 그만큼 많이 배웠을 거라고 믿고 앞으로 좋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부동산까지, 대박이네요 파이팅입니다” 등 많은 응원과 함께 그녀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