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미 결혼했습니다” .. 10살 연하 남편 ♥ 한예슬, 그녀가 갑작스럽게 공개한 ‘깜짝 발표’

그녀가 직접 공개한
깜짝 ‘발표’ 에 팬들도
‘환호’
한예슬
사진 = 배우 한예슬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격 공개해 팬들과 대중들 사이에서 많은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게재된 그녀의 유튜브 방송 영상에서 한예슬은 팬들과 기쁜 소식을 나누고자 했다며, “오늘 구독자들과 너무 기쁜 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이 순간을 기다렸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녀는 “내가 우리 남자 친구와 드디어 혼인신고를 했다”고 깜짝 발표, 팬들을 놀라게 했다.

부부의 시작: 한예슬의 새로운 인생

한예슬
사진 = 배우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 is’)

영상에서 한예슬은 혼인신고 사실을 밝히며 “사실 이 영상이 나갈 때쯤엔 이미 혼인신고가 되어있을 거다. 우리는 이제 정식으로 부부다. 나는 이제 품절녀”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예전부터 품절녀긴 했다. 나는 사실 남자 친구랑 사귈 때도 항상 남자 친구를 평생의 동반자로 생각했기 때문”이라며 오랜 시간 동안 깊은 관계를 유지해왔음을 드러냈다.

결혼에 대한 철학: 소울메이트와의 결합

한예슬
사진 = 배우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 is’)

한예슬은 또한 “부부라는 말은 조금 닭살 돋긴 하는데, 나의 소울메이트였다. 결혼을 하고 안 하고가 나에겐 전혀 중요하지 않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녀는 “내 인생의 베스트 프렌드, 나의 다른 반쪽이니까. 한 번도 (결혼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다”고 말하며, 결혼이 그녀에게는 다른 사람들에게 관계의 확실성을 공표하기 위한 수단에 불과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한예슬은 “정말 나답게, 캐주얼하게 알리고 싶은 마음에, 이번 기회가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향후 계획을 전했다.

한예슬
사진 = 배우 한예슬 (개인 SNS)

그녀는 “앞으로의 우리의 삶을 축복해 주고, 기뻐해 주고, 많이 응원 해주고, 우리도 너무너무 예쁘게 잘 지내는 모습 많이 보여주도록 하겠다”고 약속하며, “쑥스러움 많이 타는 남편을 카메라 앞으로 많이 집어넣도록 하겠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러한 발표는 그녀의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으며, 많은 이들이 그녀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고 있다.

한편 그녀의 혼인신고 소식을 들은 그녀의 팬들은 “이렇게 깜짝 발표라니, 결혼 소식 이전에 혼인 신고! 역시 멋집니다” , “이건 상상도 못했네요, 역시 한다면 하는 언니군요” ,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끝내 혼인까지 이어졌군요, 너무나 축하드립니다” 등 그녀의 결정에 대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컷 하면 달라진다’ .. 연예계에서 ‘인성’으로 유명하다는 여배우

더보기

‘신분까지 속이고 데뷔’ .. 70억 빚 신용불량자에서 가만있어도 ‘중형차 한 대’ 들어오는 몸값이 된 스타

더보기
포터 EV

“이 돈으로 포터 EV를?!” 역대급 프로모션 선보인 현대차, 과연 사실일까?

더보기

대한민국 최초로 ‘혼전임신’ 알려온 여배우의 깜짝 ‘결혼 이야기’

더보기
포르쉐

“BMW, 벤츠 초비상!” 본격 생산에 돌입한 포르쉐 순수 전기차, 국내 출시는?

더보기

‘스토커와 순정남은 한 끗 차이’ .. 15년 동안 미녀 여배우 쫓아다녀 결혼까지 한 스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