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사랑이다♥” … 사기 당한 남편을 보고 오히려 결혼을 결심한 스타

“돈은 잃었지만 사랑은 지켰다”
전세 사기 당한 남편과 결혼 결심한 스타
사기
사진 = 문지인 (온라인 커뮤니티)

2010년 KBS 공채로 데뷔한 개그맨 김기리는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한 그는 지난 5월 배우 문지인과 결혼하며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부부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사기
사진 = 김기리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은 결혼 4개월 차의 달달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지만, 결혼 전 한 차례 위기를 겪었다. 김기리는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을 마련하던 중, 법원으로부터 한 등기 우편을 받았다.

여기에는 그가 전세금을 돌려받지 못한 이전 집이 경매에 넘어갔다는 내용의 서류가 들어있었다. 그는 “전에 살던 집이 계약 만료된지 반년 이상이 됐는데, 아직도 전세금을 못 받았다.”라며 “언제 받을지도 몰라 경제적으로 불안정하다. 생각지 못하게 높은 비율의 전세금을 대출받아 살고 있다”고 밝혔다.

사기
사진 = 김기리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그는 “설레는 신혼이어야 하는데 이로 인한 불안함이 종종 생긴다. 아내에게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아내가 결혼해 줘서 고맙다”고 털어놨다.

사기
사진 = 김기리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그의 말에 아내는 뜻밖의 생각을 털어놨다. 문지인은 “오히려 이게 결혼을 결심하는 계기가 됐다”며 “전세금을 못 돌려받겠다는 걱정보다 ‘남편이 20~30대에 땀 흘려 노력했던 시간이 마음 아프게 남는 건 아닌가’하는 생각이 우선이었다.”라고 말했다.

사기
사진 = 김기리 (온라인 커뮤니티)

“이런 생각이 드는 걸 보면서 ‘내가 남편을 많이 좋아하는구나’ 싶었다”는 문지인은 “남편과 함께라면 최악의 상황도 잘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단하다. 심하면 결혼 미루자고 하는 사람도 있던데”, “아내 분이 찐사랑이네요”, “김기리는 저 모습에 한 번 더 반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결국 사귀나” .. 이강인, 2살 연상 여자친구의 ‘정체’

더보기

“어머, 이런 인연이” .. 이찬원, 공개된 사진 속 깜짝 인연

더보기
김부자월남전

“범인 알고 깜짝 놀라” … 공연장에서 속옷이 없어졌다는 여가수

더보기

“장모님과 3살 차이?” … 49살에 19살 연하 아내와 결혼한 배우

더보기
삼성떡볶이

“말도 안 돼” … 떡볶이 먹는 손자를 본 이건희 회장의 행동

더보기

“환갑에도 결혼 잔소리하는 어머니 때문에” … 3일 만에 각방 쓰고 이혼한 스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