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결혼 합니다” .. 평생의 동반자와 결혼 소식 알린 SM 아이돌

슈퍼주니어 메인 보컬
려욱의 결혼 소식
SM
사진 = SM 이수만 회장& 슈퍼주니어(개인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슈퍼주니어의 메인 보컬 려욱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29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덤 ‘엘프’에게 손편지를 공개하며 그동안의 사랑과 지지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편지에서 려욱은 “항상 온 힘을 다해 응원해 주고 사랑을 보내주는 엘프에게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다”며, 오는 봄 5월 말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다

SM
사진 = SM 이수만 회장& 슈퍼주니어(개인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려욱은 편지를 통해 “오랫동안 함께 해온 시간 동안 그분과 또 다른 가족이 되고 싶은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겼다”며, 이 결정이 갑작스럽게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오랜 고민과 멤버들, 회사와의 상의 끝에 내린 결론임을 알렸다.

이러한 소식을 전하며, 려욱은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과 함께 앞으로도 변함없이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짐했다.

SM
사진 = 슈퍼주니어 려욱(개인 SNS)

려욱은 “멤버들과 무대를 함께 하는 모습을 응원해 주시고, 제 노래를 듣고 싶어하시는 여러분께 앞으로도 변함없이 슈퍼주니어 려욱으로서, 노래하는 려욱으로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는 그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는 메시지이다.

SM
사진 = 슈퍼주니어 려욱(개인 SNS)

려욱은 결혼을 결심하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멤버들과 SM엔터테인먼트의 지지와 응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러한 뒷받침이 있었기에 더욱 당당하고 확신을 가지고 팬들에게 소식을 전할 수 있었다.

그의 감사 인사는 그동안의 지지가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 연애에서 결혼까지

SM
사진 = 아리(개인 SNS)

려욱과 타히티 출신 아리는 지난 2020년 9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는 려욱에게 있어 데뷔 15년 만의 첫 공개 연애였으며, 두 사람은 약 3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려욱은 1987년생, 아리는 1994년생으로 두 사람은 각각 슈퍼주니어와 타히티라는 그룹에서 활약해왔다.

려욱의 결혼 발표는 팬들에게는 놀라운 소식일 수 있으나, 그의 진심 어린 메시지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약속은 팬들로 하여금 그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축하하게 만들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렇게 벌써 다 결혼할 나이가 됐구나,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 신부님과 끝까지 행복하시길 바랄요” “슈퍼주니어가 벌써 결혼이라니.. 세월 빠르네, 축하드립니다” “주례는 이수만 회장님이 보시나”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응원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정성화연예인병

“전기까지 끊겼다고?” … 최고의 인기 누렸지만 연예인병 걸려 전재산 잃은 배우

더보기
김태희외모

“예쁜데 똑똑하기까지” … ‘서울대 여신’이라고 불리던 미녀 배우

더보기

“너 이혼했지?” … 이혼설에도 여배우가 남편을 숨겼던 이유

더보기
이계진아내

“무려 30년이나…” 아내에게 너무 미안해서 꼼짝 못 한다는 아나운서

더보기

“엄마, 죄송해요” … 인기 가수가 수능 날 점심에 쫄쫄 굶은 이유

더보기

“월 수입 5000만 원” … 촬영하다가 목 부러져서 은퇴한 스타의 근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