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참 야속하다” .. 영원한 스타 성룡 ★, 그의 최근 모습 공개에 모두가 깜짝

최고의 액션스타 성룡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 공개
성룡
사진 = 영화배우 성룡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우리에게도 너무 유명한 액션 스타 성룡의 노화된 모습을 담은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되어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의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그의 건강이 안좋은 거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며 많은 추측을 이어갔다. 그러나 성룡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이러한 우려를 불식시켰다.

그는 “해당 모습은 최신 영화 캐릭터를 위한 분장”이라고 밝혔으며, 자신의 건강은 우려할만큼 나쁘지 않다라고 밝혀 팬들을 안심시켰다.

나이 들 수 있는 것, 삶의 축복

성룡
사진 = 영화배우 성룡 (온라인 커뮤니티)

성룡은 자신의 연령을 상기시키는 팬들의 축하에 감사를 표하면서도, “70살이 된 것에 대한 충격”을 털어놓았다. 이어 “스턴트맨으로서 늙어갈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행운인지 모른다”며, 연예계에서 62년을 보내온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다.

성룡은 영화를 만드는 일과 팬들에 대한 사랑을 언급하며, 그의 열정이 여전함을 드러냈다. 그는 “영화 제작에 대한 나의 사랑은 변하지 않았으며,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긴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생일 축하해준 모든 이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성룡
사진 = 영화배우 성룡 (온라인 커뮤니티)

대만 매체에서는 “성룡이 백발과 흰 수염으로 변한 모습이 충격을 주었다”고 보도했다. 이로 인해 온라인에서는 성룡의 건강 이상설이 돌기도 했다. 그러나 성룡의 해명으로 이러한 논란은 진정됐다.

성룡의 이번 사건은 단순히 분장의 비밀을 넘어, 나이를 먹고 변화하는 모습을 받아들이며 살아가는 것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고 있다.

홍콩 액션 영화의 전설, 성룡이 데뷔 50주년을 기념하는 영화 “라이드 온”으로 다시 한번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할 예정이다. 일본의 저명한 매체 기가진은 이 영화가 5월 일본 박스오피스에서 공개될 것이라고 전하며, 영화계에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아직까지 현역스타 성룡

성룡
사진 = 영화배우 성룡 (온라인 커뮤니티)

중국에서 “용마정신”으로 알려진 성룡의 영화는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였다. 성룡이 스턴트맨 루오 지룽과 함께 위험을 무릅쓰고 도전하는 스턴트 장면들로 가득 차 있어, 마치 그의 화려한 경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회고록 같은 작품이다.

이 작품은 5월 일본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빙판 위에서 펼쳐지는 영화 “라이드 온”의 스펙터클을 기대할 수 있다. 성룡의 많은 팬들 입장에서는 그의 화려한 액션 신을 볼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성룡
사진 = 영화배우 성룡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은 “정말 어렸을 때부터 느낀 거지만 성룡의 액션에는 감동이 있는 듯” “아프지 말고 계속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내 인생의 슈퍼스타 성룡, 재키 찬, 당신을 응원합니다” “우리 시대에 성룡은 그냥 스타가 아닌 슈퍼스타지, 사랑합니다” 등 그에 대한 애정 어린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컷 하면 달라진다’ .. 연예계에서 ‘인성’으로 유명하다는 여배우

더보기

‘신분까지 속이고 데뷔’ .. 70억 빚 신용불량자에서 가만있어도 ‘중형차 한 대’ 들어오는 몸값이 된 스타

더보기
포터 EV

“이 돈으로 포터 EV를?!” 역대급 프로모션 선보인 현대차, 과연 사실일까?

더보기

대한민국 최초로 ‘혼전임신’ 알려온 여배우의 깜짝 ‘결혼 이야기’

더보기
포르쉐

“BMW, 벤츠 초비상!” 본격 생산에 돌입한 포르쉐 순수 전기차, 국내 출시는?

더보기

‘스토커와 순정남은 한 끗 차이’ .. 15년 동안 미녀 여배우 쫓아다녀 결혼까지 한 스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