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 뱃살은 애교 아닌가” .. 장광 ♥ 딸, 미자 자연스러운 일상 공개에 화들짝

자연스럽게 접힌 뱃살 공개
이 정도면 애교?
장광
사진 = 장광 부녀 (미자 개인 SNS)

배우 장광의 딸이자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한 미자가 자신의 SNS를 통해 뱃살 사진을 공개하며 솔직함을 드러내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제 뱃살 보이시나요? 잠깐 힘 풀고 있었는데 저도 모르게 삐져나온 군살들”이라며 체중 관리에 대한 일상적인 고충을 공유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장광
사진 = 미자 개인 SNS

미자는 특히 40대에 접어들면서 몸매 변화를 겪었다고 털어놓았다. “팔 다리는 말라가는데 살찌는 배만 툭 튀어나온 거미형 몸매가 되어버렸다”라며, 나이가 들면서 찾아오는 체형 변화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나누기도 했다.

김태현 ♥ 미자 한강뷰 집 화제

장광
사진 = 미자 개인 SNS

개그맨 김태현 미자 부부는 작년 한강뷰가 보이는 집을 공개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들은 이사한 새 집을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통해 공개했다.

“개그맨 18호 부부 김태현♥미자 새집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에서는 두 사람의 새로운 생활 공간과 그들만의 행복한 일상이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김태현과 미자의 새 거실은 컬러풀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특히 보라색 스트라이프 카펫은 김태현의 개성 있는 선택으로, 미자는 자신과는 다른 남편의 취향에 대해 귀여운 불만을 표현하기도 했다.

장광
사진 = 미자 개인 SNS

또한, 거실에서 바라보는 한강의 전망은 이들의 새 집이 가진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로 손꼽혔다. 한강이 훤히 보이는 거실의 전망은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랜선 집들이를 마친 후, 두 사람은 간장게장과 간장새우를 곁들인 술먹방을 선보이며 다정한 대화를 나누었다. 이 모습은 많은 누리꾼들에게 부러움을 자아냈다.

장광
사진 = 미자 개인 SNS

미자는 배우 장광, 전성애 부부의 딸로 알려져 있으며, 2022년 4월 김태현과의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은 개그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저 정도 뱃살은 애교 아닌가요?” “저 정도면 마른 정도지.. 내 배를 보면..” “살이 조금 쪄도 너무 예뻐요” “뭐 저 정도 가지고 제 배를 보면 놀라실걸요?” 등 다양하고 재밌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전기 SUV

“전기 SUV가 2천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형 전기 SUV에 경쟁사들은 ‘초비상’

더보기

“상상이 안간다”.. 송승헌, 700억을 가지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세상에 살고 있을까

더보기

‘무려 아이가 넷’ .. 삼성가 중 유일하게 결혼 생활 유지하며 찐사랑 보여주는 부부

더보기

“결혼 날짜까지 잡고 헤어졌는데..” 족발로 파혼 위기 극복한 여배우

더보기
판매량

“BMW도 테슬라도 제쳤다…”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1위 탈환한 이 브랜드, 결국 이 모델 덕분에?

더보기

데뷔했을 때랑 달라진 게 전혀 없는 여배우의 모습, 이게 정말 가능한 일입니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