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니까 잘될 수밖에 없지” .. 장민호 ♥ 그의 뒤에서 항상 그를 지켜준 소중한 사람의 정체

트로트계의 BTS 장민호
그에게 없어서는 안될 사람들
장민호
사진 = 트로트 가수 장민호 (개인 SNS)

가수 장민호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형님과 형수님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요리로 전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무명 시절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곁에서 지원해주신 가족을 위해, 장민호는 주방에 서는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민호가 어떻게 그 마음을 음식에 담아내는지 그 과정이 세심하게 담겨 있다.

장민호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두 달 만에 맞이한 소중한 휴식 시간을 가족을 위한 요리에 할애하기로 결정했다. 공개 될 영상에서는 식재료를 가득 안고 돌아온 그는 반찬통들을 꺼내며 뭉클한 이야기를 전달 할 예정이다.

그의 뒤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었던 가족들

장민호
사진 = 트로트 가수 장민호 (개인 SNS)

방송에서 장민호는 “형님과 형수님께서 맛있는 음식을 했을 때는 꼭 우리 집에 직접 오셔서 냉장고에 넣어 주신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어서 “형님과 형수님은 무명일 때 내가 굶어 죽을까 걱정 많이 하셨는데, 그때와는 다르게 지금은 바빠서 굶어 죽을까 걱정하신다”라며 “남은 반찬통에 제 마음을 담아서 전달해 드리려고 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같은 장민호와 그의 소중한 가족의 스토리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확인할 수 있다.

장민호, 스타랭킹에서 빛나는 성과

장민호
사진 = 트로트 가수 장민호 (개인 SNS)

한편, 장민호는 3월 3주차 스타랭킹 스타트롯 남자 랭킹에서 8만6199표를 획득하며 3위에 올랐다는 소식을 전해와 여전한 인기를 증명헀다.

이는 장민호가 가진 무한한 매력과 뛰어난 가창력, 그리고 끊임없는 노력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음을 보여주는 지표가 되고 있다.

장민호는 지난 2월 5주(134차) 투표에서 잠시 순위가 하락했지만, 그에 굴하지 않고 한 주 만에 다시 3위로 올라섰다.

장민호
사진 = 트로트 가수 장민호 (개인 SNS)

이어진 2주 연속 3위 유지는 장민호가 팬들 사이에서 얼마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이러한 성과에 대해 장민호는 항상 겸손하면서도 팬들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다짐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장민호가 잘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네” “저런 가족들이 있으면 정말 든든하겠다” “장민호님 요즘 TV 속 자주 보여서 너무 좋음” “항상 응원하게 되는 가수”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12

관심 집중 콘텐츠

이인혜아들

출산 중 3번 기절… 42세에 기적처럼 엄마가 됐다

더보기
지진희빌딩

나라는 망했지만.. ’72억 건물주’ 됐다

더보기

’19살 연하’ 아내와 결혼 3년 만에 별거, 이게 도대체 무슨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