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 도경완 부부,
자녀 성교육을 위해
그들이 나선다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가 예능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자녀 성교육 과외 프로그램인 ‘마법의 성’의 MC로 발탁되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 부부가 MC로 뽑힌 이 프로그램은 오는 7월 11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며, 이 프로그램은 자녀 성교육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하며 혼란스럽고 어려운 성교육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많은 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고 있다.
‘도장부부’의 MC 호흡
‘마법의 성’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장윤정과 도경완이 MC 호흡을 맞춘다. ‘도장부부’는 두 아이를 키우는 평범한 대한민국 학부모로서, 모든 엄마 아빠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해결책을 찾아 나설 예정이다.
이들의 경험과 지혜를 통해 자녀 성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여 자녀를 둔 많은 부모들의 길잡이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프로그램에는 자녀들과 함께 올바른 성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연예인 가족들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안재모의 딸 안서영(14세)과 아들 안서빈(13세), 야구선수 김병현의 아들 김태윤(11세), 개그우먼 김미려의 딸 정모아(11세), 그리고 방송인 에바의 아들 루카(12세)가 그 주인공들이다.
이들은 성교육을 통해 자녀들과의 소통을 더욱 원활하게 하고자 하는 부모들의 고민을 공감하며 해결책을 모색할 예정이다.
성교육 일타 강사들의 출격
자녀들의 성교육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성교육 일타 강사 선생님들도 출연한다. 이들은 자녀들의 눈높이에 맞는 정확하고 유익한 성교육 과외를 진행해 세대별로 달랐던 성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볼 예정이다.
또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성교육의 사교육, 공교육 등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누며 성교육과 관련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어 더욱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마법의 성’은 7월 11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부모들이 자녀들과 함께 성교육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 성교육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올바른 성교육 방법을 찾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MC 발탁 소식이 들려오자 누리꾼들은 “부부가 직접 이런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간다면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 “이 MC 조합 매우 칭찬합니다, 안 그래도 요즘 고민하고 있는 것 중 하나였는데, 얼른 방송되었으면 좋겠네요” 등 그들에 대한 응원과 기대 섞인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