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니 때문에” … 남편이 바람피우는 사실 알았지만 참았다는 여가수

그녀와 시어머니 사이의
놀라운 사연은 과연?
남편
사진 = 남편이 바람피웠지만 괜찮다는 여가수 (온라인 커뮤니티)

1967년 ‘안개’로 데뷔하자마자 국민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또한 이후로도 ‘꽃밭에서’, ‘무인도’, ‘꽃길’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했던 가수 정훈희.

가수 김태화와 결혼해 지금까지 함께 살고 있는 그녀는 남편이 위암 때문에 위를 절제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

남편이 바람피워도 괜찮았던 이유

남편
사진 = 정훈희 (온라인 커뮤니티)

정훈희는 결혼하자마자 시어머니와 함께 살았다고 밝히며, 그럼에도 둘 사이에는 마찰이 전혀 없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녀는 “나는 가수 활동을 하러 다니고, 시어머니가 집안일을 전부 다 해 주셨다. 서로 이야기도 많이 하고 담배도 같이 피웠다”라며 회상했다.

남편
사진 = 정훈희 (온라인 커뮤니티)

정훈희는 또한 “남편이 누구와 바람을 피우는지도 알았지만 만나지도 않았고, 전화 한 통 안 했다. 아버지도 그랬고 오빠도 그랬으니 이 사람도 똑같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욕한 적도 없다”라며 고백했다.

그녀는 “나는 화를 안 냈는데 오히려 시어머니가 화를 많이 내셨다. 남편이 늦게 들어오기만 해도 난리가 났다. 어머니가 심하게 말해서 둘이 매일 싸웠다”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남편
사진 = 정훈희 (온라인 커뮤니티)


어 “내가 하고 싶었던 말을 어머니가 전부 대신 말해 주셨다. 그걸 보다가 나중에는 내가 어머니를 붙잡고 그만하시라고 말렸다”라고 떠올렸다.

시어머니의 제사를 지내던 정훈희는 “남편 수술도 잘 끝났고 몸도 많이 괜찮아졌다. 살만 조금 찌면 된다더라. 앞으로도 아들과 손자를 잘 지켜 줬으면 좋겠다. 내가 많이 사랑한다”라고 마음을 전하다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남편
사진 = 정훈희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현명하신 시어머니셨네요”, “좋은 시댁을 만났네”, “말은 저렇게 해도 얼마나 속상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결국 사귀나” .. 이강인, 2살 연상 여자친구의 ‘정체’

더보기

“어머, 이런 인연이” .. 이찬원, 공개된 사진 속 깜짝 인연

더보기
김부자월남전

“범인 알고 깜짝 놀라” … 공연장에서 속옷이 없어졌다는 여가수

더보기

“장모님과 3살 차이?” … 49살에 19살 연하 아내와 결혼한 배우

더보기
삼성떡볶이

“말도 안 돼” … 떡볶이 먹는 손자를 본 이건희 회장의 행동

더보기

“환갑에도 결혼 잔소리하는 어머니 때문에” … 3일 만에 각방 쓰고 이혼한 스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