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을 넘게 함께 했다고?” .. 길게 이어온 둘의 인연, 이제는 각자의 길로 간다

조인성, 고현정과의 12년 인연 마무리
각자의 길 응원하기로 결정
10년
사진 = SBS

배우 조인성이 소속사 IOK컴퍼니와의 전속 계약 만료와 동시에 고현정과의 비즈니스 관계도 청산하게 됐다고 밝혔다. 2012년부터 고현정 남매가 설립한 IOK컴퍼니에 몸담았던 조인성은 약 12년 간의 소속 생활을 마감하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

조인성의 한 측근은 “조인성 씨가 올해 4분기에 회사와의 계약이 종료되며, 양측 모두 재계약에 대한 의사가 없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고현정 씨와 조인성 씨는 10년 동안 함께 잘해보자고 약속했었는데, 서로 그 약속을 잘 이행했고, 이제 각자의 길을 가며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10년
사진 = 개인 SNS

고현정의 동생 고병철 씨가 쌍방울 계열사의 핵심 보직을 맡고 있는 만큼, 고현정의 잔류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이나, 공식적인 입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조인성과 고현정, 이들의 관계는 2005년 고현정의 이혼 후 컴백작인 SBS 드라마 ‘봄날’을 통해 만난 것이 시작이었으며, 그 후로도 끊임없이 염문설이 제기되며 많은 팬들을 설레게 만들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 둘은 적극적으로 서로에 대한 감정이 없음을 방송이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언급했고, 이 둘의 연인설은 그저 헤프닝으로 끝났다.

한편, 조인성의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10년이 넘게? 조인성 참 의리 있네, 두 분의 인연 끝까지 이어가길 바랄게요” , “둘 다 참 좋은 사람이니 이렇게 10년이 넘도록 같이 일을 해올 수 있었던 듯” , “앞으로 인성님 새로운 소속사 가셔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릴게요” 등 다양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결혼할 수 있을까” .. 대한민국이 반해버렸던 미모의 여배우

더보기
유해진컵

“소중한 사람이♥” … 24년 된 컵을 들고 다닌다는 유해진

더보기

“재벌의 아이를 낳았다?” … 현미가 후배 가수 때문에 목욕탕에서 싸웠던 이유

더보기
강동원도여진

“그의 유일했던 여자 친구” … 강동원이 유일하게 열애 인정한 그녀

더보기
오연아정우성

식당에서 설거지하다 ‘정우성’ 덕분에 영화 출연한 여배우

더보기

“내가 업어 키웠다” … 무명시절 유재석이 아침마다 깨워주고 차 태워줬다는 톱배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