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못 참겠다” … 촬영장에서 PD와 싸웠다는 배우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다퉜다는 그의 사연은?
배우
사진 = PD와 싸운 배우 (온라인 커뮤니티)

‘선덕여왕’, ‘나쁜남자’, ‘명불허전’, ‘열혈사제’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아 연기하며 인기를 얻었던 배우 김남길.

인지도를 얻기 전까지는 만 원짜리 한 장이 아쉬웠던 그는 이후로도 기부에 대해 크게 생각이 없었는데, 그러던 중 프로그램 촬영 차 강진과 쓰나미가 덮친 인도네시아의 수마트라섬에 방문하게 됐다.

배우
사진 = 김남길 (개인 SNS)

방송 때문에 갔지만 이왕 갔으니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었는데, 카메라만 들이미는 PD가 그저 시청률만 생각하는 사람처럼 보여 다투기도 했다고.

이때 PD가 “오늘 너는 집 한 채를 지었다. 그런데 이 방송이 나가면 이 한 채가 100채로 늘어날 것이다”라고 말했고, 이에 김남길은 큰 감명을 받게 됐다.

PD님, 감사합니다

배우
사진 = 김남길 (개인 SNS)

이후 이 프로그램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인도네시아의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쏟는 것을 본 그는 자신의 영향력도 좋은 곳에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신의 이름을 내걸면 착한 척하는 것처럼 보일까 봐 ‘길스토리’라는 소셜 브랜드까지 만들었고, 호기심과 선의로 동료들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했다.

배우
사진 = 김남길 (개인 SNS)

그러던 중 태풍이 강타한 필리핀에서 도움의 손길을 받지 못한 지역에 살고 있는 팬이 김남길에게 메일을 보냈고, 그는 3500만 원의 후원금을 모아 이들에게 도움을 건넸다.

이후 이 일을 계기로 하여, 현재 ‘길스토리’는 서울시 산하의 비영리 민간단체로 등록되었으며, 지금도 꾸준히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얼굴도 잘생겼는데 마음도 미남이네”, “항상 응원합니다”, “직접 실천까지 하다니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어머니 너무해요” … 질투하는 시어머니와 남편을 놓고 싸운다는 며느리

더보기
방주연시댁

“시어머니 빚을 대신?” … 수십억 빚을 대신 갚았다는 여가수

더보기

“고위 간부보다 더 받아” … 가장 많은 출연료를 받았던 아역 배우의 놀라운 근황

더보기
손석구군대

“도대체 왜 그런거야?!” … 군대에서 ‘이것’까지 했다고 밝힌 배우

더보기
조혜련강호동

“지금이라도 돌려줘” … 강호동에게 ‘천만 원’ 빼앗겼다는 개그우먼

더보기

“어? 이 사람” .. 스캔들로 전성기 1년 만에 사라진 트로트 가수의 사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