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따라 갔다가” .. 대한민국의 큰 별 ★ 그녀, 갑작스러운 은퇴 소식?

갑작스러운 은퇴소식?
팬들은 깜짝
대한민국
사진 = 보아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보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은퇴를 시사하는 듯한 글을 게시하면서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글은 보아가 은퇴를 고려하고 있는지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걱정을 불러일으켰다.

보아의 은퇴 관련 발언이 공개된 이후, 팬들의 이목은 계속해서 이 문제에 집중되고 있다. 보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이제 계약 끝나면 운퇴해도 되겠죠?”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대한민국
사진 = 보아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해당 발언은 ‘은퇴’가 아닌 ‘운퇴’로 표현되었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 해석이 분분했다. 이에 대한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보아는 다음 날 다시 한 번 글을 올렸다.

“저의 계약은 2025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그때까지는 정말 행복하게 가수 보아로서 최선을 다 할 거에요!! 걱정 마세요 내 사랑 점핑이들♥”이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은퇴 관련 추가 발언과 팬들의 걱정

대한민국
사진 = 보아 (온라인 커뮤니티)

보아는 악플로 인한 고통을 공개적으로 호소한 바 있으며, 이러한 배경으로 인해 그녀의 은퇴 언급은 팬들에게 더욱 의미심장하게 다가왔다.

이후 보아는 “오타가 났었다. 은퇴”라며 자신의 발언을 해명했고, 이는 팬들 사이에서 보아가 은퇴를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다는 추측으로 이어졌다.

보아의 데뷔와 글로벌 성공

대한민국
사진 = 보아 (온라인 커뮤니티)

‘아시아의 별’로 불리는 가수 보아는 2000년에 데뷔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보아는 초등학생 재학시절에 가수 오디션 보러 간 둘째 오빠를 우연하게 따라갔다가 오히려 캐스팅 제안을 받고 연습생 시절을 거쳐 데뷔한 것으로 알려졌다.

13세라는 어린 나이에 1집 “ID; Peace B”로 데뷔한 보아는, 이후 일본과 미국에서도 활동을 시작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그녀의 음악적 재능과 다국적에서의 활동은 보아를 글로벌 스타의 반열에 올려놓았다.

보아의 데뷔 이후 20년 간의 활동은 한국, 일본, 미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음악적 성취를 이룩했다. 특히 일본에서는 그녀의 앨범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2000년대 초중반 아시아 차트에서의 성공은 그녀를 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수 중 하나로 만들었다.

대한민국
사진 = 보아 (개인 SNS)

보아는 1.5세대 해외 진출 개척자로서 한국 가수의 글로벌 진출에 큰 발자취를 남겼다. 그녀의 성공적인 해외 활동은 이후의 가수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으며, 한국 가요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누리꾼들은 “보아는 진짜 레전드 오브 레전드지” “보아님 , 오래된 팬으로서 부탁할게요. 우리 곁에 평생 남아있어주세요” “은퇴라니 말도
안 되는 말, 우리 곁에 머물러주시옵소서” “정말 놀랐다고요, 은퇴는 NO” “제 최고 가수 보아! 파이팅입니다” 등 그녀에 대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김창숙노주현

“조감독이 둘만 보자고..” 너무 예뻐 위험할 정도였다는 여배우

더보기
송가인명품

“그럴 줄 몰랐는데” … 뜨고 나니 변했다는 송가인

더보기

“손자 아닙니다, 아들이에요” .. 12살 연하 아내 만나 아들까지 낳은 남배우

더보기
정동원배우

“잘했다, 잘했어” … 하마터면 ‘미스터트롯’ 못 나갈 뻔했다는 정동원

더보기

“어쩌다가?” .. 최정상 인기 누리던 그녀가 10평 남짓 원룸에서 지내는 이유

더보기

“아이고, 처자가 어쩌다가” … 결혼도 안 했는데 46살 여배우가 이런 일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