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 이래도 돼?” .. KTX 무임승차로 승무원에게 잡힌 남배우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 부부
KTX 무임승차 위기?
KTX
사진 = 개인 SNS

배우 이시언과 그의 아내 서지승이 부산에서의 롯데 자이언츠 시구 행사 참석을 위해 KTX에 탑승했으나 뜻밖의 무임승차 상황에 처했다고 밝혔다.

이들 부부의 이야기는 최근 유튜브 채널 ‘시언’s 쿨’에서 공개된 VLOG를 통해 전해졌다. 이시언은 “제 인생 두 번째로 롯데 자이언츠에서 시구를 하는 날이다”라며 특별한 날의 시작을 알렸다.

무임승차 발각, 그리고 구출의 순간

KTX
사진 = 유튜브 채널 ‘시언’s 쿨’

이시언 부부는 시구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역에서 KTX 특실 좌석에 앉았지만, 예기치 않게 ‘무임승차 중이십니다’라는 안내를 받았다.

이시언은 “직원이 결제창만 띄워놓고 결제를 안 해서 내리게 생겼다”고 설명하며, 당황스러운 상황을 전했다.

KTX
사진 = 유튜브 채널 ‘시언’s 쿨’

그러나 승무원의 도움으로 큰 문제 없이 상황은 해결되었고, 부부는 입석으로 자리를 옮겨 부산으로 향할 수 있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고, 그래도 승무원의 빠른 처리 덕분에 무사히 시구를 하셨다니 다행이네요”, “순간 엄청 당황하셨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시언 부부의 사태를 이해하고 응원했다.

이시언은 “KTX 승무원님의 도움으로 별다른 큰 우여곡절 없이 시구에 참여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KTX
사진 = 개인 SNS

또한 영상에서 이시언과 서지승 부부는 평소 대중교통을 즐겨 이용하는 등 소박한 일상을 즐긴다고 전했다.

이날의 VLOG는 이들의 일상과 뜻밖의 위기, 그리고 이를 극복하는 모습을 담아 많은 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시언은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를 공유할 예정”이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어쩌다가?” .. 최정상 인기 누리던 그녀가 10평 남짓 원룸에서 지내는 이유

더보기

“아이고, 처자가 어쩌다가” … 결혼도 안 했는데 46살 여배우가 이런 일을?

더보기
차승원무명

“아이까지 있었다고?” … 곰팡이 핀 집에서 살며 10년의 무명 생활 견뎠다는 배우

더보기

“600억이 뭐길래” … 가족 간의 재산 다툼으로 남편을 잃었던 배우

더보기

“결국 사귀나” .. 이강인, 2살 연상 여자친구의 ‘정체’

더보기

“어머, 이런 인연이” .. 이찬원, 공개된 사진 속 깜짝 인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