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상판대기” .. 이혼 조정 중인 이범수 이윤진 부부, 도대체 그들에게 무슨 일이..

아내 이윤진의 sns 글 화제
과연 그들에게는 무슨일이?
이범수
사진 = 이범수 이윤진 부부(개인 sns)

배우 이범수와 이혼 조정중인 통역사 이윤진이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개한 글이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글에서 이윤진은 죄를 지어도 부끄러워하지 않는 사람들의 뻔뻔함에 대한 비판을 담아내며, “다른 모든 것보다도 죄를 짓고도 부끄러운 일을 저지르고도 붉힐 줄을 모르는 그 뻔뻔한 상판대기는 다 무엇이오?”라는 글을 적었다.

이범수
사진 = 이윤진 (개인 sns)

이와 함께 ‘흙’이라는 장편소설의 내용을 인용하는 글이라고 밝혔다. 이는 이범수를 향한 불만과 실망감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고 보여주면서도 그녀가 겪고 있는 심경의 복잡성을 단편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런 글 속에 ‘불참석’, ‘회피’, ‘갑의 말투’를 해시태그까지 작성하면서 이혼 조정 중인 이범수를 저격한 게 아니냐는 추측까지 흘러나오고 있다.

불참과 반박

이범수
사진 = 이윤진 (개인 sns)

이혼 첫 조정 기일에 이범수의 불참은 두 사람 사이의 입장차를 더욱 분명하게 했다. 이윤진은 자신이 외국에 있어 법률 대리인이 참석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범수 측이 참석하지 않음을 지적하며 조정 과정에 대한 언론의 잘못된 보도를 정정했다.

이러한 상황은 이혼 조정 과정이 대중에게 알려진 것보다 수월하게 흘러가지 않고 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과거의 행복한 순간들과의 작별

이범수
사진 = 이범수 이윤진 부부(온라인 커뮤니티)

이범수와 이윤진은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비롯한 여러 공개적인 자리에서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해 연말 파경 소식은 두 사람의 관계가 겪고 있는 변화와 위기를 공개적으로 드러내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윤진이 SNS에 공개한 “내 첫 번째 챕터가 끝이 났다”는 글과 이범수 계정을 태그한 행동은 개인적인 감정과 생각을 공유하고자 하는 그녀의 의지를 나타냈다.

팬들의 반응

이범수
사진 = 이범수 이윤진 부부(개인 sns)

한편, 배우 이범수의 SNS 계정에서 그동안의 모든 게시물이 삭제되고 팔로우가 정리된 것은 이별의 과정에서 개인적인 감정과 과거의 기록을 정리하는 과정으로 보여지고 있다.

이혼 소식을 부인했던 이범수 소속사의 초기 입장에서 이혼 조정 중임을 인정한 최근 발표까지 그동안 그들에게 많은 일이 있었음을 시사하고 있다.

이 같은 소식을 전한 누리꾼들은 “뭔가 대중들이 모르는 두 사람의 일이 있나 보네..” “한순간에 가족이었던 사람끼리 이렇게 된다는 게 참 뭔가 슬프네요” “두 분 다 너무 큰 상처 받지 않고 잘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5

  1. 여자가 밖으로 돌면..? 여자가 돈벌고 능력이있으면
    집안일도 다하는데 힘들지.
    대우와 협조안해주는 남편이랑 살필요없다는 판단이 서닌까,
    집안일하는 아내들은 생계때문에 어쩔수없이 맞춰주고 사는거지

  2. 저둘은 누가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밑에 여자탓이라니.. 써본글.
    둘은 둘만 아는겨

함께 보면 좋은 글

“과부 된 느낌” … 결혼 11년 차에 벌써? 스타 부부의 깜짝 ‘고백’

더보기

“김종국과의 불화?” … 가수 그만두고 도지사 됐다는 그의 고백

더보기

“둘이?♥” … 그녀에게 본인 가게까지 내줬다는 남배우의 정체

더보기
이정재자동차

“세계에 몇 대 없어”… ‘오징어 게임’ 이정재의 한정판 자동차

더보기

“유재석, 남창희도 아니었다” … 조세호 결혼식에 ‘100만 원’ 이상 축의금 낸 스타

더보기
낚시결혼

“최악의 신랑감” … 결혼을 포기한 배우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