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과의 결혼? 이소라의 재치 넘치는 발언으로 시청자 웃음 사로잡아
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SBS ‘집사부일체’ 프로그램에서 사부로 나서며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과거 방영된 이 방송에서 이소라는 자신이 제작한 건강 주스를 나누며 은지원과의 가상 결혼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그녀는 “나이와 성별을 막론하고 단 한 사람과 결혼을 해야 한다면 그 사람은 은지원일 것”이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소라의 이야기에 당시 프로그램의 mc였던 이승기는 “그게 프러포즈인가?”라고 물으며 혼란스러워했다.
이에 대해 이소라는 “은지원은 나보다 훨씬 젊어서 사실상 불가능하지만, 그저 우리의 유머 코드가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이어 “실제로 결혼할 의향은 없으며, 상상 속에서라도 은지원과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말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소라는 두 사람의 성격이 유사하며, 같은 차원에서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친구라고 강조했다.
이러한 대화는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소라의 발랄하고 재치 있는 말솜씨가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로 새로운 도전
이소라는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를 개설하여 2021년 12월에 첫 방송을 시작했다. 현재 그녀는 약 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소라의 유튜브 활동은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과 전문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