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50대라고?” .. 이영애, 최근 모습이 공개되자 ‘할 말 잃음’

이영애, 패션 행사에서 우아함 뽐내
이영애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영애가 최근 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하여 그 자리를 빛냈다.

이영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행사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영애
사진 = 개인 SNS

공개된 사진에서 이영애는 블랙 터틀넥 니트와 캐멀색 케이프 코트를 매치하고, 올백 스타일의 머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볼드한 블랙 주얼리로 화려함을 더해 그녀만의 독특한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50대임에도 불구하고 탄력 있는 피부와 완벽한 얼굴 윤곽을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영애
사진 = 개인 SNS

이영애는 최근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했으며, 차기작으로는 ‘의녀 대장금'(가제)을 선택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팬들은 그녀의 연기에 대한 열정과 끊임없는 활동을 응원하면서 더 많은 작품에서 그녀의 모습을 보고 싶어 한다.

이영애
사진 = 개인 SNS

한편, 이영애의 업로드 된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떻게 세월이 흘러도 저런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 거지”, “여신이라는 말은 이영애를 위해서 만들어진 단어인 듯”, “너무 아름답습니다, 멋져요” 등 그녀에 대한 감탄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어쩌다가?” .. 최정상 인기 누리던 그녀가 10평 남짓 원룸에서 지내는 이유

더보기

“아이고, 처자가 어쩌다가” … 결혼도 안 했는데 46살 여배우가 이런 일을?

더보기
차승원무명

“아이까지 있었다고?” … 곰팡이 핀 집에서 살며 10년의 무명 생활 견뎠다는 배우

더보기

“600억이 뭐길래” … 가족 간의 재산 다툼으로 남편을 잃었던 배우

더보기

“결국 사귀나” .. 이강인, 2살 연상 여자친구의 ‘정체’

더보기

“어머, 이런 인연이” .. 이찬원, 공개된 사진 속 깜짝 인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