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논란? NO” .. 임영웅과 유재석,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찬원도 OK)

아무런 논란 없이 끝까지 팬들 곁에
있어주길 바랍니다
임영웅
사진 = 유재석 , 임영웅 (뉴스 1)

임영웅, 이찬원, 유재석 등이 고난을 극복한 결과로 큰 논란 없이 활동할 것으로 기대되는 스타로 꼽혔다.

17일에 디시인사이드 커뮤니티 포털에서 발표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일주일 간 진행된 투표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설문은 ‘논란을 일으키지 않을 것 같은 어려운 시기를 겪은 스타’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끊임없는 도전의 아이콘, 임영웅

임영웅
사진 = 임영웅 (개인 SNS)

임영웅은 힘든 시절을 겪으며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전전했을 정도로 어렵게 자신의 길을 개척해왔다. 그러한 배경에도 불구하고, 임영웅은 지속적으로 기부와 봉사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현재 그는 전성기를 맞이하여 그의 선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설문조사에서 19%의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무대의 꿈꾸는 자, 이찬원

임영웅
사진 = 이찬원 (개인 SNS)

이찬원은 어린 시절부터 무대를 꿈꾸며 가수가 되기 위한 준비를 해왔다. 군대에서 제대한 후에도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가수로서 자신의 꿈을 실현한 그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유머 감각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찬원은 총 투표수의 17%를 얻어 임영웅을 이어 2위에 올랐다.

국민 MC, 유재석의 겸손한 자세

임영웅
사진 = 유재석 (온라인 커뮤니티)

유재석은 1991년 데뷔 이래 약 10년 간의 긴 무명 시절을 거쳐 국민 MC로서 자리매김한 그는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는 진행 방식과 겸손한 자세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철저한 자기 관리로 개인적인 논란에서 벗어나며, 최근에는 유튜브 진출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재석은 이번 조사에서 16%의 지지를 얻어 3위에 올랐다.

한편, 투표 결과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이들은 정말 끝까지 아무런 논란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 “팬들의 사랑을 받고 사는 그대들, 항상 모든 일에 조심해서 끝까지 무탈하게 팬들 곁에 있어주길” 등 다양한 덧글을 이어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이병철초밥

“역시 회장님” … 드라마 속 명대사의 실제 주인공 이병철 회장

더보기

“아빠가 미안하다” … 1억 빚진 아들을 떠나보낸 유명 스타의 안타까운 사연

더보기

“살해 협박 때문에” … 10년 넘게 숨겼던 ‘훈남’ 아들 공개한 방송인

더보기
김학래포르쉐

“연예인이면 다 이 정도는” … ‘2억’짜리 포르쉐가 가성비 좋다는 개그맨

더보기
변우민아내

“중학생일 때 처음 만나” … 19살 연하 미모의 아내와 결혼한 배우

더보기
김동수근황

“욕이란 욕을 그냥” … 스태프와 싸우고 방송 못 나왔다는 배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