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 사람들은 정말 행복하겠다” .. 고생한 스탭들을 위해 이렇게까지? 또 다시 ‘미담’ 터진 임영웅♥

‘끝 없는 미담’
이 시대의 진정한 히어로,
가수 임영웅 ♥
임영웅
사진 = 가수 임영웅 (개인 SNS)

가수 임영웅이 지난 KBS 단독 쇼에서 자신의 출연료를 제작 스태프 전체에게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소식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면서 많은 이들의 감동을 자아냈는데, 임영웅은 2021년 12월 방송된 ‘위 아 히어로 임영웅’ 쇼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으며, 이 공연을 위해 많은 스태프가 한 달 동안 고생한 것을 보고 출연료 전액을 스태프들에게 나누어주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임영웅의 마음 씀씀이

임영웅
사진 = 가수 임영웅 (개인 SNS)

공연이 끝난 후, 임영웅은 자신이 직접 고생하는 스태프들의 노고를 목격하고, 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출연료를 양보했다.

그는 “이 무대를 만드신 스태프분들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셨는지 옆에서 직접 보았기 때문에 꼭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러한 임영웅의 선행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임영웅의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그의 선행에 깊은 감동을 표하며 그를 진정한 ‘영웅’으로 칭송하고 있다. 사람들은 “임영웅님이야말로 이름 그대로 영웅 같은 사람”이라며 그의 행동을 높이 평가했다.

이처럼 진실된 마음에서 우러나온 행동은 그의 이미지를 더욱 빛나게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임영웅은 이번 출연료 양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어버이날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큰 금액을 기부하며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기여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기아

“내가 알던 그 차 맞아?!” 분위기 반전 시도하는 기아, 결국 이 카드까지 꺼냈다

더보기

‘사실혼’ 관계였던 매니저와 아이까지 낳은 그때 그 시절 톱스타

더보기

“이 정도로 안 좋을 수가” .. 말년이 비참해질 거라는 김대호 아나운서

더보기

‘이 투 샷은 뭐야?’ .. 이재용 삼성 회장이 저커버그 자택에는 무슨 일로?

더보기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였던 그녀가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그녀의 일상)

더보기

‘여보, 오늘은 나 건들지 마’ .. 백종원♥, 소유진 이 직접 공개한 ‘일상’에 모두가 화들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