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이준석이 공개한
세후 월급 실수령액은 얼마?

국회의원 이준석이 오는 27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가보자GO’에서 자신의 월급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준석의 집에 초대받은 MC들이 그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월급부터 국회의원의 혜택까지, 솔직 토크

최근 녹화에서 이준석은 MC들과 함께 식탁에 둘러앉아 게 요리를 나눠 먹으며, 평소 예능에서 들을 수 없었던 국회의원에 대한 궁금증에 답했다.
특히, 스페셜 MC로 등장한 사유리는 “대한민국 국회의원들은 월급을 얼마나 받나요?”라고 직접적으로 물었고, 이준석은 “지난달 처음으로 월급을 받았는데 실 수령액 992만 2000원이었다”라며 첫 월급에 대해 스스럼없이 밝혔다.
또한, 첫 월급의 사용처에 대해서는 “정신이 없어서 통장에 그대로 있다”고 솔직히 답했다.
이준석은 또한 국회의원의 혜택에 관한 소문에 대해 “아닌 게 90%다”라고 언급하며, 실제 혜택으로는 공항 의전실 사용과 관용여권을 통한 비자 없이 중국 등을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을 설명했다.
입국 심사 과정에서는 “아직 해외에 나가보지 않아서 모른다”고 장난스러운 답변을 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준석의 월급 공개와 함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인 ‘가보자GO’는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