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아직 결혼 안했는데요?” .. 당연히 결혼했을 거 같지만 아직 혼자라는 스타★들은 누구?

결혼 한 줄 알았지?
의외로 결혼 안 한 미혼 스타
당연히 결혼
사진 = 배우 김일우 (온라인 커뮤니티)

어느 정도 나이가 되면 당연히 기혼일 거라는 편견이 있다. 특히 스타들의 경우, 미모가 뛰어나고 인기가 많으니 연애결혼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래서일까? 결혼을 한 번도 하지 않았음에도 기혼으로 오해를 받는 스타들이 있다. 결혼을 ‘안 한’ 스타, 결혼을 ‘못한’ 스타, 가지각색의 이유를 가진 미혼 스타들! 그들을 소개한다.

60대지만 총각입니다, 김일우

당연히 결혼
사진 = 김일우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올해로 62세인 배우 김일우가 과거 한 방송에서 미혼 생활에 대한 심정을 솔직 고백했다. 해당 방송에서 그는 드라마 촬영 후 집에서 혼밥을 하는 평범한 일상을 공개했는데.

그는 반려견을 쓰다듬으며 “너라도 있어줘서 고맙다”라고 말해 반려견과 함께 지내는 1인 가구의 공감을 샀다.

또, 그는 “혼자가 좋아서 혼자인 건 아니다. 상황이 그래서 그렇다. 남들은 혼자 사는 걸 제일 부러워하지만 부러워할 일은 아닌 것 같다”라고 말하며 일하다 보니 결혼 때를 놓쳐 미혼으로 살고 있는 그의 마음을 잘 드러냈다.

덧붙여, 그는 “주변에 아이를 낳고 가정을 꾸린 사람들이 많다”라며 “그 과정이 힘들었을 수 있겠지만 그 모습 자체가 부럽고 많은 것을 가졌다 생각한다. 그런 의미에서 난 삶이 풍부하지 못 한 사람 같다”라고 본인의 생각을 털어놨다.

한편, 그가 결혼에는 실패했을지 몰라도 커리어 면에서는 아무와 견줄 수 없는데. 최근 2020년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쓴 김순옥 작가의 신작 ‘7인의 탈출’에서 회장님 역할을 맡으며 베테랑 배우의 면모를 톡톡히 보였다.

결혼 루머만 가득한 미혼 꽃중년, 김병세

당연히 결혼
사진 = 김병세 (온라인 커뮤니티)

리즈시절 많은 여심을 설레게 했던 배우 김병세도 놀랍게도 미혼이다. 그는 ‘아침 드라마의 장동건’이라고도 불리며 뚜렷한 이목구비로 그 시절 젊은 여성은 물론 어머님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

너무 잘생긴 탓일까 그는 결혼을 하지 못했는데. 과거 2017년 출연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그는 20년 동안 연애를 하지 못했고 마지막 연애가 삐삐 시절이라고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중간중간에 만나지 않았냐”라는 진행자 김구라의 질문에 그는 “최근에는 연애를 하지 않았다. 그게 20년 정도 된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연히 결혼
사진 = 김병세 (온라인 커뮤니티)

덧붙여, 그는 과거 다른 방송에 출연해 결혼에 대한 소망을 밝혔다. 그는 독신주의가 아니라고 운을 떼며 “어렸을 때 일찍 장가를 갈 거라고 생각했다. 어쩌다 이 지경이 됐는지 모르겠다. 인생의 의미는 가족에게서 찾으면 좋겠다란 생각을 한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아이를 보면 결혼에 대한 자극이 더욱 든다”며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 결혼한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한 번도 결혼해보지 않은 그는 억울하게 이혼 루머만 무성했다. 주로 아침 드라마에서 불륜남 역할을 맡으며 생긴 바람둥이 이미지 때문이라고 보이는데. 그는 결혼 한 번 해보지 못한 총각이니 이제 루머는 그만!

‘결혼은 요지경’ 비혼 선언한 신신애

당연히 결혼
사진 = 신신애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여기 결혼을 자발적으로 하지 않은 스타도 있다. 과거 출연한 KBS 1TV ‘아침마당’에서 가수 신신애가 비혼 선언을 해 주목을 받았다.

유쾌한 캐릭터로 사랑받는 그가 결혼관에 대해선 진지하게 입을 열었는데. 그는 “혼자 왔다가 혼자 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사랑은 보편적이고 관습적이지만 나는 비혼 주의자”라고 밝혔다.

또 그는 “사람은 태어나면 문제 덩어리다. 그런 여성과 남성이 만나면 또 다른 문제를 만들어 내겠구나 싶어서 애초부터 결혼할 생각을 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당연히 결혼
사진 = 신신애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그는 연애 한 번 해보지 않은 모태솔로임을 고백했는데. 그는 “12살 때부터 연애편지가 왔고 지금도 관심을 보이는 사람은 있다”라며 연애와 결혼을 선택해서 하지 않은 소신을 비췄다.

그는 “지금 삶에 만족하고 감사하다”라며 “내가 살면서 제일 잘 한 일이 결혼을 하지 않고 아이를 낳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주관을 한 번 더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요즘 세상 혼자 살면 어떤가요”, “나이 60에 연애 한번 못 해본 건 좀..”, “저 미모와 능력에 눈이 높았던 거 아닐까요”, “그래도 살면서 한 번이라도 갔다 오는 것도 괜찮은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결혼했습니다” .. 애기때부터 예뻤던 여배우, 일반인과 백년 가약 맺었다

더보기

도박 논란 이진호, ‘아는 형님’ 서장훈의 돈까지 빌렸을까

더보기

“둘이 다른 사람이었다고?” .. 너무 닮아 쌍둥이로 오해받는 여배우들

더보기

“불륜남과 키스신은 못 합니다”… 60억도 포기한 여배우의 소신 발언

더보기

’15억 빚더미’를 짊어진 여배우, 어쩌다 이런일이

더보기

“벌써 4번째 결혼” … 25세 연하와 결혼한 배우가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