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만에 이혼” .. 그동안 몰랐던 그들의 ‘이혼’ 사유가 밝혀졌다

장쯔이와 왕펑, 결혼 8년 만에 이혼
왕펑의 외도가 원인
이혼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중국의 유명 배우 장쯔이와 가수 겸 사업가 왕펑의 이혼 원인이 밝혀졌다.

중국 매체 차이나프레스에 따르면, 장쯔이는 남편 왕펑의 외도로 인해 이혼을 결심했다.

왕펑의 부적절한 관계는 장쯔이의 친오빠가 처음 발견하고 이를 장쯔이에게 전달하였으며, 이 소식을 듣고 장쯔이는 큰 분노를 느꼈다고 한다.

왕펑, 이번 이혼이 네 번째

이혼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왕펑에게 이번 이혼은 네 번째로, 그의 복잡한 결혼 생활이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왕펑은 2004년 방송인 지단과의 첫 결혼을 시작으로 여러 차례 결혼과 이혼을 경험했다.

배우 갈회첩과는 사실혼 관계에서 딸을 두고 이혼했으며, 2007년에는 갈회첩과 재결합하여 둘째 딸을 얻었지만, 이 역시 2013년에 이혼으로 마무리되었다.

이혼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장쯔이와 왕펑은 2015년 홍콩에서 비밀리에 혼인 신고를 한 후 같은 해 12월 미국에서 딸을 맞이했다.

이후 아들까지 출산하며 1남 1녀의 부모가 되었지만, 지난해 10월 결국 결혼 8년 만에 이혼하게 되었다.

특히 장쯔이는 왕펑의 전 부인들 사이에서 낳은 자녀들까지 양육할 정도로 헌신적이었으나, 왕펑의 외도로 인해 결국 이혼을 선택하게 되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오픈AI와 구글의 계약

맞수들이 손잡아야 했던 “절실한 속사정” .. ‘뜻밖의 동맹’ 밝혀지자 업계 ‘발칵’

더보기
Korea Zinc Antimony Export

“날개 돋친 듯 팔린다” … 중국에 목매던 美 사로잡은 한국산, 사상 최초 호재에 ‘들썩’

더보기
Gwacheon apartment

“서울도 아닌데 가격이 왜 이래”… 하룻밤 사이에 ‘1억 4천’ 오른 동네, 주변까지 ‘초대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