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라고 전혀 느껴지지 않는 여배우, 100억을 들여 이사했다는 그녀가 직접 공개한 ‘사진’

42세의 나이에 접어든 여배우,
몽환적 분위기의 모습
모두가 빠져들었다
여배우
사진 = 배우 송혜교(개인 SNS)

배우 송혜교가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최근 그녀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다수의 화보 이미지를 공유했으며, 이를 통해 신비롭고도 퇴폐적인 매력을 드러내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들에서 송혜교는 한 패션 매거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그녀가 입은 흰 드레스와 그윽한 표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느끼게 했다.

다른 한 컷에서는 오버핏 재킷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그녀의 모습이 푸른색 배경과 어우러져 퇴폐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송혜교, 나이를 뛰어넘는 매력

여배우
사진 = 배우 송혜교(개인 SNS)

1981년생인 송혜교는 현재 만 42세로,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의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함께 몽환적이면서도 나른한 매력을 성공적으로 표현했다. 그녀의 스타일과 표정에서는 시간을 초월한 매력이 느껴진다.

송혜교는 현재 영화 ‘검은 수녀들’의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 영화에서 그녀는 주요 역할을 맡아 연기력을 다시 한번 발휘할 예정이다.

팬들은 그녀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으며, 송혜교의 다음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송혜교, 강남 삼성동에 새로운 주거 공간 완공

여배우
사진 = 배우 송혜교(개인 SNS)

한편, 송혜교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자신의 새로운 주택의 건축을 마쳤다. 이 집은 기존에 그녀가 거주하던 단독주택을 철거한 후 새롭게 건설된 것으로, 사생활 보호를 위해 더 높은 담장으로 둘러싸인 것이 특징이다.

최근 강남구청에 건축물 소유권 취득 신고를 마치고 주소지로 등록한 것으로 확인됐다. 새로 완공된 송혜교의 주택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 규모로, 건물 연면적은 690㎡(약 209평), 대지 면적은 581.6㎡(약 176평)에 달한다.

2015년 강정석 동아쏘시오홀딩스 회장에게서 매입한 이후, 2022년에 기존 주택을 철거하고 새로운 건물을 세웠다. 새로운 구조는 이전보다 약 60평이 넓어진 면적을 자랑하며, 향상된 사생활 보호를 위해 담장 높이를 조정했다.

여배우
사진 = 배우 송혜교(개인 SNS)

송혜교는 2022년 7월 강남구청으로부터 건축 허가를 받고 같은 해 12월에 공사를 시작했다. 2023년 4월에 사용승인을 획득했다.

공사 기간 동안 송혜교는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에서 임시 거주했던 것으로 알려졌고, 건축이 완료된 후 송혜교가 삼성동으로 이사했는지는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주소지 등록을 미뤄볼 때 현재 그곳에서 거주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혼다

“자존심 버렸어요…” 최대 700만 원 눈물의 할인 시작한 혼다, 소비자들만 신났다

더보기

“나이 차이보다 눈에 띄는 미모” .. 배우 고수의 11살 연하 ‘얼짱’ 출신 아내♥

더보기

‘이렇게 어른스럽다니’ .. 가수 김다현, 뜻깊은 자리에서 더 빛나다 (+기특)

더보기
BMW

“와 디자인 미쳤네?!”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BMW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델은?

더보기

“스님과 결혼했지만 풀소유” .. 1000평대 집에서 사는 ‘복길 엄마’ 김혜정의 반전 근황

더보기

‘또 이런 안타까운 소식이’ .. 많은 인기를 누리던 그녀의 비보가 들려왔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