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 태국전 승리 뒤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이 장면

태국전 3:0 완승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
태국전
사진 출처 = gettyimages

아시안컵 준결승전을 하루 앞두고 발생한 불미스러운 사건은 손흥민과 이강인 사이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하지만 이 두 선수는 경기장 위에서 최고의 화답을 보여주었다.

골을 합작한 뒤 서로를 꼭 끌어안으며 모든 이견을 뛰어넘는 진정한 화해의 장면을 연출했다. 이 순간은 단순한 승리를 넘어서 팀워크와 상호 존중의 가치를 국민에게 전달했다.

황선홍 감독의 임시 사령탑 하에 진행된 이번 경기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에게 중요한 전환점이었다. 이재성, 손흥민, 박진섭의 연속 골로 태국을 상대로 3-0 완승을 거두며, 월드컵 최종예선으로 가는 길을 확실하게 다졌다. 특히, 이전 경기에서의 아쉬움을 완벽히 씻어내며 팀의 기세를 높였다.

경기의 전환점,이재성의 선제골

태국전
사진 출처 = gettyimages

경기는 이강인의 침투패스와 조규성의 기민한 움직임, 이재성의 마무리로 이어진 선제골에서 분위기가 급변했다.

이 골은 한국 팀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었고, 태국을 상대로 우위를 점하는 결정적인 순간이었다. 이재성의 이번 골은 그의 연속된 공격 포인트로, 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손흥민의 경기 후 발언은 두 선수 사이의 강한 동료애와 서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드러냈다. 손흥민은 이강인을 향해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으며, 그의 재능과 미래에 대한 확신을 표현했다.

이강인과의 포옹은 단순한 승리의 기쁨을 넘어, 두 선수가 서로에게 보내는 신뢰와 지지의 표현이었다.

센스 넘치는 배경음악 선택

태국전
사진 출처 = gettyimages

한편, 중계를 맡은 쿠팡플레이는 마치 이 순간을 기다렸다는 듯, 경기의 하이라이트에 걸맞은 배경음악(BGM)으로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선곡했다.

이 BGM 선택은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김동률의 이 노래는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조금 멀리 돌아왔지만 기다려왔다고. 널 기다리는 게 나에게 제일 쉬운 일이라,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고.”라는 가사로 팬들의 마음을 대변했다.

팬들은 손흥민과 이강인의 아름다운 협업과 쿠팡플레이의 센스 있는 선곡에 대해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어떻게 이런 노래를 틀 생각을 했지”, “아 갑자기 듣다가 웃음이 터졌어요! “이런 센스있는 선곡, 어쩔겁니까” 등 다양한 반응이 흘러나왔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어린 맘을 설레게 했던..” 목사 아들과 결혼하며 사라졌던 80년대 청순 여배우의 근황

더보기
혼다

“자존심 버렸어요…” 최대 700만 원 눈물의 할인 시작한 혼다, 소비자들만 신났다

더보기

“나이 차이보다 눈에 띄는 미모” .. 배우 고수의 11살 연하 ‘얼짱’ 출신 아내♥

더보기

‘이렇게 어른스럽다니’ .. 가수 김다현, 뜻깊은 자리에서 더 빛나다 (+기특)

더보기
BMW

“와 디자인 미쳤네?!”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BMW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델은?

더보기

“스님과 결혼했지만 풀소유” .. 1000평대 집에서 사는 ‘복길 엄마’ 김혜정의 반전 근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