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항조 28일
새 싱글 ‘이 또한 지나가리’ 발매
가수 조항조가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이 또한 지나가리’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불안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감성적인 곡으로, 조항조의 진심 어린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 또한 지나가리’는 모든 이들에게 ‘영원한 건 없으니 지금을 즐겨라’는 명쾌한 메시지를 던진다. 조항조의 깊은 음색과 따뜻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카르페디엠'(carpe diem)의 철학을 담은 가사는 모든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솔한 노랫말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린다.
유명 프로듀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작품
이번 신곡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작업한 고병식, 버저비터, 이형성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이들과의 협업으로 조항조는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항조의 새 싱글 ‘이 또한 지나가리’는 28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곡 속에 표현되는 뜻 깊은 메시지와 멜로디가 어우러진 이번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가수 조항조는 ‘남자라는 이유로’라는 곡이 빅히트를 치면서 성인가요계에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발라드와 트로트가 섞인 듯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