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사별의 아픔을 딛고” .. 가수 김민우, 그가 새로운 ‘시작’ 소식을 알려왔다 (+축하)

가수 김민우에게 전해온
반가운 소식,
많은 팬들의 축하의 물결
김민우
사진= 가수 김민우

‘입영열차 안에서’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한 가수 김민우(55)가 결혼한다. 들려온 소식에 의하면, 가수 김민우는 오는 26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공개되어진 청첩장에는 ‘두 사람이 사랑으로 만나 진실과 이해로써 하나를 이루려 합니다’ 라고 운을 뗀 뒤, 으두 사람의 장래를 보다 가까이에서 진심으로 축복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의 내용으로 예쁘게 라고 적혀 있는 것으로 확인 되었다.

웨딩 화보 공개

김민우
사진= 가수 김민우 웨딩사진

결혼 소식과 함께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는 김민우와 예비신부가 얼굴을 맞대거나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예비신부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채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고, 이 아름다운 모습은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김민우는 1990년 ‘사랑일뿐이야’로 데뷔해 그해 KBS 가요대상 신인가수상을 수상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고,이후 ‘입영열차 안에서’ 등의 히트곡을 연달아 발표하며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0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현재 김민우는 자동차 딜러로 변신해 제2의 삶을 살고 있다. 올해 초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재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김민우
사진= 가수 김민우

김민우는 결혼 7년 만인 2016년에 전 부인을 혈액암으로 떠나보냈으며, 슬하에 중학생 딸이 있다. 이번 결혼은 김민우와 그의 가족에게 새로운 행복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그의 재혼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가수 김민우님, 정말 많은 일을 겪으셨던 걸로 아는데, 이제는 아픈 상처는 다 잊고 새로운 분과 새롭게 행복하게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 “정말 노래 좋아하는데, 이런 기쁜 소식이 있었군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 “제 2의 인생을 멋있게 살아가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등 그의 앞날을 축하하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어린 맘을 설레게 했던..” 목사 아들과 결혼하며 사라졌던 80년대 청순 여배우의 근황

더보기
혼다

“자존심 버렸어요…” 최대 700만 원 눈물의 할인 시작한 혼다, 소비자들만 신났다

더보기

“나이 차이보다 눈에 띄는 미모” .. 배우 고수의 11살 연하 ‘얼짱’ 출신 아내♥

더보기

‘이렇게 어른스럽다니’ .. 가수 김다현, 뜻깊은 자리에서 더 빛나다 (+기특)

더보기
BMW

“와 디자인 미쳤네?!”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BMW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델은?

더보기

“스님과 결혼했지만 풀소유” .. 1000평대 집에서 사는 ‘복길 엄마’ 김혜정의 반전 근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