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참 남자다잉” … 운명적인 만남으로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한 스타

“첫 만남에 종이 울렸다”
끈질긴 11살 연하남의 대시로 부부가 된 스타
연하 남편
사진 = 바다 (온라인 커뮤니티)

S.E.S 출신 가수 바다는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2003년 여자 아이돌 최초로 뮤지컬 배우로 성공적으로 전향했다.

뮤지컬 배우로서도 탄탄대로 길을 걷던 2017년, 바다는 11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하며 큰 나이 차이로 화제가 됐다.

연하 남편
사진 = 바다 (온라인 커뮤니티)

평소 독실한 천주교 신자로 알려진 바다는 성당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남편을 만났다. 바다를 처음 보고 ‘댕~’ 종소리가 울렸다는 남편은 바다에게 그의 마음을 고백했지만, 나이 차이가 부담스러웠던 바다는 그를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

“나한테 고백한 걸 귀로 듣고도 현실적으로 와닿지 않았다”라는 바다는 “미안한데 널 도덕적으로 만날 수가 없다”며 그의 구애를 1년 동안 거절했다고.

연하 남편
사진 = 바다 (온라인 커뮤니티)

S.E.S 시절 소위 잘나가는 남자들을 만나봤던 바다는 일부러 그를 끊어 내기 위해 “너 헬기 있어? 너 귀족이야? 그런 거 아니잖아”라며 그를 밀어내기도 했다.

연하 남편
사진 = 바다 남편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남편은 “성희야, 네가 욕심을 조금만 내려놓으면 나 같은 남자 만나서 행복하게 살 수 있어”라고 답했고, 그의 진솔한 대답에 마음이 움직인 바다는 남편과 연애를 시작했다.

연하 남편
사진 = 바다 (온라인 커뮤니티)

남편은 연애 후, 결혼을 망설이는 바다에게는 “내가 바다 남편 제일 잘할 자신이 있다”라고 말하며 바다를 설득했고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올해 결혼 7년 차로,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걸 보고 운명이라고 하나 봐요”, “천생연분이네요”,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하게 사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리포테라.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Doosan Efficiency

7조 대박 터트리더니 “20조 잭팟까지”… 한국이 던진 승부수에 세계가 ‘화들짝’

더보기
bank

허리띠 졸라매도 “60조가 줄줄 새고 있었다?”… 서민들만 몰랐던 역대급 ‘꼼수’

더보기
Hanwha Ocean

일본·중국 제치고 “한국이 해냈다”… 韓 기업의 역대급 성과에 ‘웃음꽃’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