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매력 발산
송가인의 매력은 어디까지
가수 송가인이 최근 촬영을 마치고 그 후의 모습을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해 많은 팬들의 반응을 이끌었다.
송가인은 “촬영 끝나고! 어떤 촬영을 했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면서 팬들의 호기심을 이끌어 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스튜디오로 보이는 촬영장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그녀의 모습이 담겼고, 산뜻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반팔 티셔츠와 데님 쇼츠를 매치하여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캡 모자를 뒤집어 쓴 채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그녀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강조했다.
최근에는 지난 11일에 열린 ‘2024 굿보러가자 20주년 기념 대전 특별공연’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는 특유의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해졌다.
송가인, 당분간 소속사 없이 활동
가수 송가인이 소속사 없이 독립적인 활동을 이어가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가인은 지난 4월 포켓돌스튜디오와의 계약 만료를 공식 발표하였다. 이후 국내 유명 트로트 회사와 계약을 논의하였으나, 다양한 변수로 인해 계약이 성사되지 않았다.
현재 그녀는 내년 상반기에 새로운 소속사 계약을 체결하거나 개인 기획사를 설립할 계획이다.
2019년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우승하여 ‘진’의 영광을 누리며 트로트 스타로 자리매김한 송가인은 지속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는 지난 4월 ‘2024 전국투어-가인의 선물’ 콘서트를 시작하며 팬들과의 교류를 강화하고 있다.